HDC현산, 논산시사회복지협의회에 쌀 5톤 기부
박경훈 2023. 5. 15. 10: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294870)은 가정의 달 맞이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는 가운데 논산 지역 소외이웃을 돕기 위해 쌀 5톤을 기부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쌀은 5톤 분량으로, 논산시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돼 관내 거주하는 소외이웃의 생활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경훈 기자] HDC현대산업개발(294870)은 가정의 달 맞이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는 가운데 논산 지역 소외이웃을 돕기 위해 쌀 5톤을 기부했다고 15일 밝혔다.
회사 측은 지난 12일 논산시청에서 김종민 국회의원과 백성현 논산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쌀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쌀은 5톤 분량으로, 논산시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돼 관내 거주하는 소외이웃의 생활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 1월 광주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식료품 및 생명팔찌 전달을 시작으로 △광주지역 구급대원 소방용품 지원 △서울시 강남구 구룡마을 화재 이재민 성금과 생필품 지원 △반포 일대 한강 정비 봉사활동 △용산지역 나무 식재 활동 △강릉 산불 피해 긴급 구호 △거제도 애광원 장애인 복지개선 성금 및 교육 물품 전달 등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박경훈 (view@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차라리 죽여 달라"...소말리아 해적에 피랍된 24명의 선원들[그해 오늘]
- “3억 車 예물에 생활비 400만원 줬는데…파혼한 이유가”
- "7월 사흘 빼고 매일 비온다"...기상청 답변은
- “아빠, 아빠 딸이잖아” 성폭행하려는 父에 호소한 딸, 결국
- [르포]“폐교될까 군대도 못가요”…한계 도달한 한국국제대
- 내일부터 전기요금 1㎾h당 8원 인상…여름철 전기요금 부담 커질듯(상보)
- '로고없는 명품' 이서현·정용진이 찜한 브랜드[찐부자리포트]
- ‘영웅시대' 빛났다…임영웅 팬카페 6년 ‘2375배 성장'
- “몇 천원? 납득이”...김어준도 당황한 김남국 '이 시간' 코인 거래
- 고진영, LPGA 투어 파운더스컵 연장서 이민지 꺾고 우승…시즌 2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