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정, 몰카 라이브 희생양으로…‘라방’ 6월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라방'이 6월 개봉을 확정하며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라방'은 프리랜서 PD 동주가 우연히 받은 링크에서 여자친구의 모습이 생중계 되는 것을 알게 되고, 이를 막기 위해 방송 속 정체불명의 '젠틀맨'과 필사적인 대결을 펼치는 실시간 라이브 추격극.
'라방'에서 몰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정체불명의 아티스트 컬렉터 '젠틀맨'은 박성웅이 연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라방’이 6월 개봉을 확정하며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라방’은 프리랜서 PD 동주가 우연히 받은 링크에서 여자친구의 모습이 생중계 되는 것을 알게 되고, 이를 막기 위해 방송 속 정체불명의 ‘젠틀맨’과 필사적인 대결을 펼치는 실시간 라이브 추격극.
이번에 공개된 ‘라방’ 1차 포스터는 가면을 쓴 정체불명의 아티스트 콜렉터 ‘젠틀맨’의 압도적인 모습을 담았다. “내 여친이 몰카 라이브 방송에 갇혔다!”라는 공포를 자극하는 카피와 더불어 실시간 라이브 대화창 댓글들이 배경으로 펼쳐져 긴장감을 자아낸다.
‘라방’에서 몰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정체불명의 아티스트 컬렉터 ‘젠틀맨’은 박성웅이 연기했다. 그는 가면 속에 얼굴을 숨겨도 서늘한 카리스마를 그대로 드러내 명품 배우의 진가를 보여주며 스크린을 긴장감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여자친구를 구하기 위해 ‘젠틀맨’과 필사의 대결을 펼치는 아이디 486 ‘동주’ 역은 박선호가 맡았다. 여기에 김희정이 위기에 빠진 ‘동주’의 여자친구 ‘수진’ 역을 맡았다. 김희정은 ‘라방’을 통해 자신도 모르게 ‘젠틀맨’의 몰카 라이브 방송의 희생양이 되어 위기에 처한 ‘수진’ 역을 맡아 관객들의 심장을 졸이게 할 예정이다.
박성웅, 박선호, 김희정의 숨 막히는 실시간 라이브 추격전 ‘라방’은 6월에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현이♥홍성기 파국? “아내 소식 기사로 접해”vs“SNS 저격 그만” (동상이몽2)
- 강예빈 근황, 몰디브 씹어먹는 패션 자신감 [DA★]
- 김민정 “학폭 피해로 공항장애+이명…가해자 TV 나와”(고딩엄빠3)
- 이동욱 애 있었어? 갑자기 육아 전쟁 (ft.김범·황희) (구미호뎐1938)
- 전소민-조세호 천생연분…알고 보니 운명남녀 (런닝맨)[TV종합]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