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명·모니카… KT, 20대 위한 팝업스토어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가 20대 전용 브랜드 Y의 팝업스토어 공간 'Y캠퍼스'를 19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연남동 카페콤마에서 운영한다.
참석 희망자는 KT의 20대 타깃 플랫폼 앱 Y박스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강연별로 50명씩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KT는 앞으로 학기별로 다양한 콘셉트의 Y캠퍼스를 온·오프라인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은 "앞으로 Y캠퍼스 프로그램을 매 학기 운영해 20대 고객들에게 실제로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가 20대 전용 브랜드 Y의 팝업스토어 공간 'Y캠퍼스'를 19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연남동 카페콤마에서 운영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이곳에서는 명사 강연과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명사 강연은 '전공 강의' 콘셉트로 진행된다. 19일에는 20대 아티스트 지올팍이 도전을 주제로 Y들과 소통한다. 20일에는 KT롤스터, 21일에는 코미디언 김용명의 강연이 이어진다. 댄서 모니카, 크리에이터 너덜트, 숏폼 크리에이터 닛몰캐쉬, 마뗑킴 김다인 대표의 강연도 예정돼 있다.
참석 희망자는 KT의 20대 타깃 플랫폼 앱 Y박스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강연별로 50명씩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유튜브 Y스튜디오 채널에서 강연 생중계도 병행한다. 체험 프로그램은 푸어링 아트, 가드닝, 캐릭터 그리기, 스마트폰 촬영과 보정, 캐릭터 일러스트, 조향 클래스 등 '교양 강의'로 구성됐다.
총 5층 공간으로 구성된 Y캠퍼스는 대학 캠퍼스를 콘셉트로 기존 카페 공간을 재구성했다. 명사 강연이 진행되는 지하 1층은 대학교 강의실로 꾸며졌다. 강연이 있지 않은 시간에는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가 상영되는 OTT 콘텐츠 상영관으로 운영된다. KT는 앞으로 학기별로 다양한 콘셉트의 Y캠퍼스를 온·오프라인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은 "앞으로 Y캠퍼스 프로그램을 매 학기 운영해 20대 고객들에게 실제로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경험은 집에서 안전하게"…보호학생 10여차례 성폭행한 전직교사
- 갑자기 뛰어든 4살 아이, 14km 서행 車에 치어 사망…운전자 무죄
- 중학생 친딸에 피임기구 보여주며 "사랑하자"…40대男 징역 5년
- `조건만남`으로 받은 9억…법원 "성매매 대가 아니다, 증여세 5억 내라"
- 정유라 통장에 매번 `9원`입금…"이젠 무섭다, 고소할 것"
- 바이든, 우크라에 美미사일 사용 제한 풀었다…北에 경고 메시지
-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바빠진 비명계… 12월 1일 김부겸 초청 특강
- 유상임 장관 "장관직 걸고 건강한 기술사업화 생태계 만들 것"… "트럼프 2기와 빨리 만나야"
- 20대 5명 중 2명 "비혼출산 가능"… 결혼·출산관 바뀌는 청년
-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최태원 "에너지 사업서 미래 해결 지식 얻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