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사전 예매량 9만장 돌파 "압도적 예매율 1위"
2023. 5. 15. 10:15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자동차 액션의 모든 것을 보여줄 액션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수입/배급: 유니버셜 픽쳐스)가 5월 17일(수) 전 세계 최초 개봉을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열풍을 예고했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돔’(빈 디젤) 패밀리가 운명의 적 ‘단테’(제이슨 모모아)에 맞서 목숨을 건 마지막 질주를 시작하는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가 오는 17일(수) 전 세계 최초 개봉을 앞둔 가운데, 사전 예매량 9만장을 돌파했다. 이와 같은 높은 예매율은 현재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ulme 3'의 예매량 4만 792장을 훌쩍 넘긴 수치다.
뿐만 아니라 시리즈 흥행작인 '분노의 질주: 홉스&쇼'(2017)의 동시기 사전 예매량 7만 4,477장까지 넘기며 시리즈 사상 최고 흥행 기록을 갱신할지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역대급 캐스트와 더 진화된 카 체이싱 액션으로 개봉 예정작 중 압도적 사전 예매량 1위를 기록, 5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을 예고한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5월 17일(수)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개봉한다.
[사진 = UPI]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