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의 청춘…풋풋 감성 콘셉트 포토에 '컴백 기대감 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CIX(씨아이엑스)의 순수한 감성이 베일을 벗었다.
이번 B버전 콘셉트 포토는 CIX의 행복하고 때묻지 않은 청춘 시절을 담고 있다.
흰 티셔츠, 청바지, 운동화로 통일감을 준 의상은 CIX의 풋풋한 에너지를 배가한다.
앞서 첫 번째 콘셉트 포토로 방황을 표현했던 CIX가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는 가까워진 한여름의 분위기가 물씬한 자유로운 감성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CIX(씨아이엑스)의 순수한 감성이 베일을 벗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지난 14일과 15일 0시 공식 SNS에 여섯 번째 EP ''OK' Episode 2 : I'm OK (오케이 에피소드 2 : 아임 오케이)'의 B버전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B버전 콘셉트 포토는 CIX의 행복하고 때묻지 않은 청춘 시절을 담고 있다. 푸릇한 숲을 배경으로 자유분방한 무드를 내뿜는 완전체 비주얼과 감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흰 티셔츠, 청바지, 운동화로 통일감을 준 의상은 CIX의 풋풋한 에너지를 배가한다. 카메라, 슬레이트, 액자 등 엔틱한 소품도 눈길을 끈다.
이어진 개인컷에서 다섯 멤버는 더욱 짙고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타이트하게 담긴 5인 5색 개성이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안긴다.
앞서 첫 번째 콘셉트 포토로 방황을 표현했던 CIX가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는 가까워진 한여름의 분위기가 물씬한 자유로운 감성을 선보였다. 'OK' 시리즈의 연작 ''OK' Episode 2 : I'm OK'를 통해 CIX의 또 다른 청춘 이야기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CIX는 지난 2021년 첫 정규앨범 ''OK' Prologue : Be OK (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로 'OK' 시리즈의 시작을 알렸다. 이후 첫 번째 에피소드로 다섯 번째 EP ''OK' Episode 1 : OK Not (오케이 에피소드 1 : 오케이 낫)'을 선보였던 CIX는 이번 ''OK' Episode 2 : I'm OK'에서 시리즈의 핵심 키워드 중 '청춘'을 주제로 새로운 에피소드를 펼친다.
한편, CIX의 여섯 번째 EP ''OK' Episode 2 : I'm OK'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크릿넘버 민지·수담·주,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 OST에 '설렘' 더한다
- 아이브 리즈, 지그재그 새 캠페인모델 발탁…‘나다운 당당함’ 상징
- 유키스, ‘데뷔 15주년 프로젝트’ 가동! ‘기대감 MAX’
- 권세은, ‘청담국제고등학교’ 출연…예리·이은샘과 ‘연기 호흡’
- 하이키,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 완벽 접수…"꿈같은 시간"
- 이재용·머스크 만났다…차량용 반도체·미래산업 협력
- 현대차, 유니버스 국내 수소버스 신기술 ‘총집합’…친환경차 전환 신호탄
- 삼성, 반도체 전용 데이터센터 만든다
- 씽크풀 컨소시엄, ‘액티브시니어 런케이션 서비스 개발’ 정부 과제 수행기관으로 선정
- [KIOST 창립 50주년] 강도형 원장 “미래 50년 향한 혁신 기반 구축에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