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게 사는 거야~” 미스터트롯2 대구 콘서트 전석 매진...티켓파워 입증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가 회차를 거듭할 수록 뜨거운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콘서트 현장을 경험한 이들을 통해 더욱 입소문 나며 새롭게 팬으로 유입되고, 2차 3차 재관람을 인증하는 팬들도 상당하다.
지난 5~7일 서울 KSPO DOME에서 포문을 열며 사흘간 3만여 관객을 동원한데 이어 지난 13~14일 양일간 열린 대구 콘서트는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그 이름값을 높였다.
‘미스터트롯2′ TOP7의 매니지먼트를 맡은 냠냠엔터테인먼트는 15일 “지난 주말 엑스포 동관에서 개최된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대구 공연이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대한민국을 다시 한번 트롯 열풍에 빠트린 TV CHOSUN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 출연진들이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전국투어다. TOP7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을 비롯해 화제의 출연자 김용필, 송민준, 윤준협 등 10인이 무대에 올라 전국 각지의 팬들과 호흡한다.
이날 ‘미스터트롯2′ TOP7은 ‘밤열차’와 ‘사랑의 트위스트’를 단체곡으로, 또 각자 준비한 솔로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과 첫인사를 나눴다. 이어 김용필의 ‘낭만에 대하여’, 송민준의 ‘정녕’, 윤준협의 ‘카사노바’ 무대로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 밖에도 다채로운 테마의 스페셜 스테이지가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진선미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의 무대부터 파격적인 댄스 퍼포먼스에 이르기까지 ‘미스터트롯2′ 10인의 다재다능한 매력이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이후 엔딩 무대로 ‘고맙소’를 부르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한 10인은 ‘인생 뭐 있나’, ‘무조건’을 마지막 무대로 선물하며 공연을 마쳤다.
한편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20일부터 21일 양일간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열리는 고양 공연으로 이어진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시 교육 복지 ‘서울런’, 내년부터 4~5세 유아도 누린다
- 김건희 여사 디올백 꺼내 든 야당 ... 박장범 “객관적이고 중립적 용어 사용한 것”
- 신네르, APT 파이널 우승...2024년 남자 테니스를 지배하다
- GS건설, 22년만에 '자이(Xi)' 브랜드 리뉴얼...새 브랜드 철학, 로고 공개
- 하청업체 기술 훔쳐 중국에 넘긴 귀뚜라미 보일러…과징금 9억원
- 김정은, “핵무력 강화, 불가역적인 정책”
- ‘독극물과 다름없다’더니... 햄버거 들고 트럼프와 사진 찍은 케네디
- 野 “대북전단 방치한 국방장관, 탄핵 사유 검토”
- Trump Rally sparks Crypto boom in S. Korea, overshadowing its stock market
- 野 이해식, 이재명 사진 올리며 “신의 사제, 신의 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