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케이콘’→아레나 투어 日 돌풍 잇는다

김원희 기자 2023. 5. 15. 10: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케플러.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그룹 케플러가 일본에서 인기 열풍을 이어간다.

케플러는 지난 14일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된 ‘KCON JAPAN 2023(케이콘 재팬 2023)’에 참석했다.

공식 컬러인 퍼플을 포인트로 한 의상을 입고 등장한 케플러는 네 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 (러브스트럭)’의 타이틀곡 ‘Giddy (기디)’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처음 마주한 아홉 소녀의 매력을 한껏 발산했고, 일본 두 번째 싱글 ‘FLY-BY’의 타이틀곡 ‘I do! Do you?’로 한층 청량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선사했다. 케플러의 히카루와 서영은은 시그니처 송 ‘POPPIA(팝피아)’를 기반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걸스 컬래버레이션’ 퍼포먼스로 ‘케이콘 재팬 2023’의 오프닝을 열며 현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고, 채현은JO1의 준키와 함께 ‘Dream’을 가창해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선사했다.

현지 팬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환호하며 케플러의 무대를 즐긴 것은 물론, 케플러 특유의 에너제틱한 챈팅 구간이 나오자 큰 함성으로 따라하는 등 열정적인 모습으로 화답했다.

케플러는 본 공연 외에도 밋앤그릿, KCON LUCKY BOX, MWAVE 팬 사인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로 현지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케플러는 오는 20일과 21일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 1체육관을 시작으로 아이치현 국제 전시장, 효고현 고베 월드 기념홀에서 데뷔 후 첫 일본 아레나 투어 ‘케플러 JAPAN CONCERT TOUR 2023 <FLY-BY>’를 개최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