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 여름 타깃 신제품 '얼음골' 선봬…출시 기념 이벤트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모는 이른 더위 속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신제품 '얼음골'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하이모에 따르면 여름 무더위를 겨냥한 하이모 얼음골(ERG-01, ERG-02)은 큼직하고 독특한 모양의 격자형 베이스 망 구조로 통기성과 쾌적한 착용감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매 고객 2000명에 ‘두피쿨링기’ 선착순 증정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하이모는 이른 더위 속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신제품 ‘얼음골’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특히 얼음골 ERG-01 제품은 특수 네트를 적용해 제작했으며, ERG-02도 독특한 디자인의 네트로 제작됐다. 두 제품 모두 망의 격자가 넓어, 여름철 발생하기 쉬운 두피열이나 땀, 노폐물이 원활하게 배출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넓은 격자로 두피가 시원한 바람을 온전히 느낄 수 있어 여름철 제품으로 적합하며, 일반 제품 착용 대비 두피까지 직접 청결하게 씻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하이모는 내달 30일까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구매 혜택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얼음골을 비롯해 UV쿨(UV-COOL) 등 하이모의 여름용 가발 라인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0명에게 상쾌한 쿨링감으로 두피 열감 완화를 돕는 두피쿨링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하이모 관계자는 “올해 여름 기온이 평년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되면서 땀, 습기 등으로 인해 답답해질 두피에 쿨링감을 선사하고 손쉬운 여름철 스타일링까지 가능한 신제품 얼음골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하이모에서는 고객 편의와 시즌 트렌드에 발맞춘 가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함지현 (ham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라리 죽여 달라"...소말리아 해적에 피랍된 24명의 선원들[그해 오늘]
- “3억 車 예물에 생활비 400만원 줬는데…파혼한 이유가”
- “몇 천원? 납득이”...김어준도 당황한 김남국 '이 시간' 코인 거래
- '로고없는 명품' 이서현·정용진이 찜한 브랜드[찐부자리포트]
- [르포]“폐교될까 군대도 못가요”…한계 도달한 한국국제대
- [속보]전기요금 1㎾h당 8원 인상…가구당 월 2700원 오를듯
- 중학생 딸에 피임기구 들이댄 아빠는 “사랑하자”고 말했다
- ‘영웅시대’ 빛났다…임영웅 팬카페 6년 ‘2375배 성장’
- 200억대 사기 대출 의혹…민주당 의원 아들, 오늘 구속되나
- 고진영, LPGA 투어 파운더스컵 연장서 이민지 꺾고 우승…시즌 2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