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차정숙' 엄정화에 존경의 눈빛 보내던 레지던트…임현수, 훈남의 정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닥터 차정숙' 임현수가 다정한 현실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임현수는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가정의학과 레지던트 1년 차 이도겸으로 출연하고 있다.
지난 13, 14일 방송된 '닥터 차정숙' 9, 10회에서는 도겸이 병원에서 주최하는 의료 봉사에 참여해 차정숙과 함께 왕진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임현수가 출연하는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닥터 차정숙’ 임현수가 다정한 현실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임현수는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가정의학과 레지던트 1년 차 이도겸으로 출연하고 있다. 도겸은 따뜻하고 배려심 넘치는 성격을 지닌 인물로, 차정숙(엄정화)과 신입 레지던트 사이에서 세대차를 공감으로 극복해 나가며 호감형 캐릭터로 눈도장을 찍고 있다.
지난 13, 14일 방송된 ‘닥터 차정숙’ 9, 10회에서는 도겸이 병원에서 주최하는 의료 봉사에 참여해 차정숙과 함께 왕진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도겸은 만나는 할아버지, 할머니들을 세심하게 살피며 따뜻한 면모를 보여줬다. 또 차정숙의 행동에 대해 편견 없이 존경의 눈빛을 보내기도 했다.
임현수는 이러한 도겸을 연기하며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데 보탬이 되고 있다는 평가다. 임현수는 캐릭터에 맞게 아픈 사람들을 진찰할 때는 섬세한 눈빛과 말투로 다가가 진정성을 더했고, 동료 레지던트들과 있을 때는 현실 웃음으로 분위기를 유연하게 이끌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임현수가 출연하는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