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6명의 '옆집 소년들'…훈훈함 가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옆집 소년들의 친근한 매력을 가득 담은 프로필을 공개했다.
15일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이날 0시 SNS에 무빙 프로필을 게재했다.
이날 무빙 프로필과 함께 2003년생 성호, 리우, 재현부터 2006년생 막내 운학까지 멤버들의 나이가 공개됐다.
보이넥스트도어는 하이브와 KOZ 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6인조 신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옆집 소년들의 친근한 매력을 가득 담은 프로필을 공개했다.
15일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이날 0시 SNS에 무빙 프로필을 게재했다. 멤버들이 이웃집 창가에 서있는 것처럼 연출된 이번 콘텐츠에서는 친근하고 풋풋한 '옆집 소년들' 같은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이들은 각자 개성 넘치는 포즈로 시선을 끌고, 창문 너머로 취향껏 꾸민 방 내부가 살짝 보여 숨은 재미를 더한다. 이날 무빙 프로필과 함께 2003년생 성호, 리우, 재현부터 2006년생 막내 운학까지 멤버들의 나이가 공개됐다.
맏형 성호는 스케치에 열중하고, 담백하게 미소 짓는 리우의 집 벽에는 ‘사랑은 쉽지 않다’(Love isn’t easy)라는 낙서가 적혀 있다. 가방을 멘 재현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풍긴다.
창 틀에 걸터앉아 독서 삼매경에 빠진 태산과 풍선을 들고 장난스럽게 놀고 있는 이한, 환하게 웃으며 손을 든 막내 운학까지 여섯 명이 소년미를 발산한다.
보이넥스트도어는 하이브와 KOZ 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6인조 신인이다. 팀명에는 또래 친구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의 이야기를 솔직한 음악으로 표현해 꾸밈없고 편안하게 다가가겠다는 뜻을 담았다.
지난 12일 데뷔 싱글 '후!(WHO!)'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멤버들의 얼굴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하이브에서 올해 처음으로 데뷔하는 팀이라는 점에서 이들을 향한 궁금증과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17일 트리플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를 공개하고 데뷔 프로모션에 박차를 가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그 장재인 맞아?"…노브라로 파격 노출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