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내 아이 부자 만들기’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투자증권은 오는 31일까지 '내 아이 부자 만들기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은행의 미성년자 전용 입출금 계좌인 '신한 My주니어 통장(S-Lite)'을 개설하고 증권계좌 서비스를 등록한 고객이 대상이다.
통장은 신한은행과 신한투자증권을 연결해 입출금 거래와 국내외 주식거래를 모두 할 수 있는 금융네트워크 계좌로서, 미성년자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종합 상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오는 31일까지 ‘내 아이 부자 만들기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은 통장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 기간 내 계좌 개설을 한 증권 생애 최초 신규 고객에게 해외 주식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또 국내 및 해외 주식 누적 100만원 이상 거래 시 해외 주식 상품권 1만 원을 준다. 여기에 계좌 개설 후 7월 31일까지 정기 매수 서비스를 통해 총 10만원 이상이나, 2회 이상 매수 시 해외 주식 상품권 1만 원을 추가로 선사한다.
온라인 국내 주식 수수료 평생 무료 혜택(유관 기관 제비용 제외)과 1년간 해외주식 온라인 수수료 우대 및 환전 95% 우대 혜택 역시 주어진다. 미국, 일본 등 주식 매수 시 수수료 무료(매도 시 미국 0.0008%, 일본 0%)가 적용되고, 중국(매수 시 0.00987%, 매도 시 0.10987%)과 홍콩(매수·도 시 0.1385%)도 거래 시 수수료 혜택이 제공된다.
신한금융그룹 그룹사 신한은행은 은행권 최초로 미성년자 전용 증권계좌인 신한 My주니어 통장을 출시했다. 통장은 신한은행과 신한투자증권을 연결해 입출금 거래와 국내외 주식거래를 모두 할 수 있는 금융네트워크 계좌로서, 미성년자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종합 상품이다.
신한 My주니어 통장은 미성년자 계좌 개설 시 필요한 서류를 지참해 신한은행 영업점에 방문하면 가입할 수 있다. 쏠(SOL)에서 계좌 개설 시 필요한 정보를 사전에 입력하는 ‘미성년자 미리 작성’ 서비스를 활용하면 빠르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서비스 신청 고객에게 저축 바우처(최대 3만원) 혜택도 제공한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라리 죽여 달라"...소말리아 해적에 피랍된 24명의 선원들[그해 오늘]
- “3억 車 예물에 생활비 400만원 줬는데…파혼한 이유가”
- “몇 천원? 납득이”...김어준도 당황한 김남국 '이 시간' 코인 거래
- '로고없는 명품' 이서현·정용진이 찜한 브랜드[찐부자리포트]
- [르포]“폐교될까 군대도 못가요”…한계 도달한 한국국제대
- 당정, 오늘 전기요금 인상 결정…4% 이상 오를듯
- 중학생 딸에 피임기구 들이댄 아빠는 “사랑하자”고 말했다
- ‘영웅시대’ 빛났다…임영웅 팬카페 6년 ‘2375배 성장’
- 200억대 사기 대출 의혹…민주당 의원 아들, 오늘 구속되나
- 가왕 '조용필'이 선택한 아파트는 어디?[누구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