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문화고, 안양과천상공회의소와 함께하는 토니모리 기업 견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양문화고등학교(교장 엄홍종)는 안양과천상공회의소와 함께 토니모리와 메가코스 기업견학을 진행했다.
학생들은 경기 지역 내 우수 기업의 현장 연수를 통해 K뷰티 산업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고 진로를 설계하는 시간을 가졌다.
기업 견학에 참여한 손보은 학생은 "스마트 플랫폼을 활용한 화장품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하면서 관심을 갖게 된 화장품 산업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양문화고등학교(교장 엄홍종)는 안양과천상공회의소와 함께 토니모리와 메가코스 기업견학을 진행했다.
학생들은 경기 지역 내 우수 기업의 현장 연수를 통해 K뷰티 산업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고 진로를 설계하는 시간을 가졌다.
토니모리 본사에서는 K뷰티 트렌드와 화장품 업계의 다양한 마케팅 사례를 알아보고 기업 제품 소개, 화장품 브랜드와 마케팅에 관해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메가코스에서는 화장품 원료 배합과 생산공정과 스마트팩토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다.
기업 견학에 참여한 손보은 학생은 “스마트 플랫폼을 활용한 화장품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하면서 관심을 갖게 된 화장품 산업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안양문화고는 2023년 중소기업 특성화고 인력양성사업 참여학교로 미래를 선도할 현장맞춤형 인재 양성을 위하여 학과별 특성에 맞는 실무교육을 강화할 계획이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용·머스크 만났다…차량용 반도체·미래산업 협력
- 현대차, 유니버스 국내 수소버스 신기술 ‘총집합’…친환경차 전환 신호탄
- 삼성, 반도체 전용 데이터센터 만든다
- [KIOST 창립 50주년] 강도형 원장 “미래 50년 향한 혁신 기반 구축에 집중”
- 35차례 연속 왜?...강원 동해시 해역서 4.5 지진 발생
- 野, ‘코인 의혹’ 김남국 탈당에 복잡해진 셈법… 이재명 “진심으로 사과”
- 디더블유아이, 시설관리 솔루션 ‘유비스 마스터’로 디지털 전환 성공 지름길 제시
- 신흥에스이씨, 1000억 투자 美 전기차 배터리 부품 공장 설립
- ‘정유사 도매가 공개’ 논의 중단...과도 규제 우려에 제동
- 드론·UAM 해외에서 러브콜... 17일 박람회에 해외 대사들이 직접 협력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