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연, ‘8년 열애’ ♥이동휘 반려묘와 알콩달콩…변함없는 애정 전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호연이 연인 이동휘와 변함없는 애정 전선을 과시했다.
정호연은 5월 15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호연은 이동휘의 반려묘 갈로를 안고 있는 모습.
정호연과 이동휘는 2015년 교제를 시작해 8년째 사랑을 이어오고 있는 연예계 대표 공식 커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정호연이 연인 이동휘와 변함없는 애정 전선을 과시했다.
정호연은 5월 15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호연은 이동휘의 반려묘 갈로를 안고 있는 모습. 갈로 역시 정호연의 품이 익숙한 듯 편안한 자세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정호연과 이동휘는 2015년 교제를 시작해 8년째 사랑을 이어오고 있는 연예계 대표 공식 커플이다. 두 사람은 지난 4월 있었던 영화 '리바운드' VIP 시사회에 동반 참석하는 등 변함없는 애정 전선을 과시했다.
한편, 정호연은 나홍진 감독의 신작 영화 '호프(HOPE, 가제)'에 출연한다. 정호연은 극 중 성애 역을 맡아 황정민, 조인성 등과 호흡을 맞춘다.
(사진=정호연 SNS)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이동국 딸 재시, 아이돌 데뷔해도 되겠어…17세에 완성형 미모
- 양현석이 또…YG 新걸그룹 데뷔 앞두고 시청자 기만[뮤직와치]
- 재산 1조설 유재석, 소박한 아침상→子에 샌드위치 해주는 평범 아빠(놀뭐)[어제TV]
- 송중기, 재혼 후 행복한 근황‥나폴리서 해맑은 예비아빠
- 백윤식 며느리 정시아, ♥백도빈 똑닮은 子 공개 “남편이 어려졌네”
- 이윤지·딸 가꾼 베란다 텃밭 규모, 어느 정도길래 “농사도 장비빨”
- 에스파 카리나 “간호사 친언니 직장서 비밀,내가 동생인줄 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