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픽사 신작 '엘리멘탈', 6월 14일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픽사의 신작 애니메이션 '엘리멘탈'이 6월 14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15일 공개된 '엘리멘탈' 보도스틸 속에는 원소끼리 섞일 수 없는 규칙의 '엘리멘트 시티'에서 함께 예상치 못한 모험을 펼쳐낼 불 앰버와 물 웨이드의 모습이 포착되며 시선을 이끈다.
불 원소가 사는 '파이어 타운'답게 형형색색으로 터지는 불꽃이 수놓아진 하늘과 보는 것만으로도 열정 넘치는 에너지를 내뿜는 앰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공개된 ‘엘리멘탈’ 보도스틸 속에는 원소끼리 섞일 수 없는 규칙의 ‘엘리멘트 시티’에서 함께 예상치 못한 모험을 펼쳐낼 불 앰버와 물 웨이드의 모습이 포착되며 시선을 이끈다. 먼저 모터사이클을 타고 ‘파이어 타운’을 가로지르는 앰버의 활기 넘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불 원소가 사는 ‘파이어 타운’답게 형형색색으로 터지는 불꽃이 수놓아진 하늘과 보는 것만으로도 열정 넘치는 에너지를 내뿜는 앰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어 웨이드와 함께 또 다른 세상 밖으로 나서며 새로운 경험과 마주하는 앰버의 다채로운 모습도 특별함을 더한다.
‘엘리멘탈’은 불, 물, 공기 그리고 흙의 4원소가 살고 있는 ‘엘리멘트 시티’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특별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제76회 칸 영화제 폐막작으로 선정되며 작품성까지 갖춘 웰메이드 작품임을 공고히 하며, 전 세계가 기다리는 기대작으로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라리 죽여 달라"...소말리아 해적에 피랍된 24명의 선원들[그해 오늘]
- “3억 車 예물에 생활비 400만원 줬는데…파혼한 이유가”
- ‘영웅시대’ 빛났다…임영웅 팬카페 6년 ‘2375배 성장’
- '로고없는 명품' 이서현·정용진이 찜한 브랜드[찐부자리포트]
- [르포]“폐교될까 군대도 못가요”…한계 도달한 한국국제대
- 당정, 오늘 전기요금 인상 결정…4% 이상 오를듯
- 중학생 딸에 피임기구 들이댄 아빠는 “사랑하자”고 말했다
- ‘김남국 사태’에 국산 코인 휘청…“합리적 규제도입 필요”(종합)
- 200억대 사기 대출 의혹…민주당 의원 아들, 오늘 구속되나
- 가왕 '조용필'이 선택한 아파트는 어디?[누구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