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KCON→첫 아레나 투어까지…막강한 日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Kep1er(케플러)가 일본에서 막강한 인기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공식 컬러인 퍼플을 포인트로 한 의상을 입고 등장한 케플러는 4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 (러브스트럭)' 타이틀곡 'Giddy (기디)'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처음 마주한 아홉 소녀의 매력을 한껏 발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Kep1er(케플러)가 일본에서 막강한 인기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5월 14일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된 'World’s No.1 K-Culture Festival KCON JAPAN 2023'(케이콘 재팬 2023)에 참석했다.
공식 컬러인 퍼플을 포인트로 한 의상을 입고 등장한 케플러는 4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 (러브스트럭)’ 타이틀곡 ‘Giddy (기디)’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처음 마주한 아홉 소녀의 매력을 한껏 발산다. 일본 두 번째 싱글 ‘FLY-BY’ 타이틀곡 ‘I do! Do you?’로는 한층 청량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케플러는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사했다. 히카루와 서영은은 시그니처 송 ‘POPPIA(팝피아)’를 기반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걸스 컬래버레이션 퍼포먼스로 ‘케이콘 재팬 2023’ 오프닝을 열며 현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채현은 JO1의 준키와 함께 ‘Dream’을 가창해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선사했다.
현지 팬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환호하며 케플러의 무대를 즐긴 것은 물론, 케플러 특유의 에너제틱한 챈팅 구간이 나오자 큰 함성으로 따라하는 등 열정적인 모습으로 화답했다.
케플러는 본 공연 외에도 밋앤그릿, KCON LUCKY BOX, MWAVE 팬 사인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로 현지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현장을 가득 메운 팬들은 열렬한 환호와 박수를 보내 케플러에 대한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짐작케 했다.
케플러는 20일과 21일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 내달 2일과 3일 아이치현 국제 전시장, 10일과 11일에는 효고현 고베 월드 기념홀에서 데뷔 후 첫 일본 아레나 투어 ‘Kep1er JAPAN CONCERT TOUR 2023 <FLY-BY>’를 개최, 뜨거운 현지 열기를 이어간다.
(사진=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이동국 딸 재시, 아이돌 데뷔해도 되겠어…17세에 완성형 미모
- 양현석이 또…YG 新걸그룹 데뷔 앞두고 시청자 기만[뮤직와치]
- 재산 1조설 유재석, 소박한 아침상→子에 샌드위치 해주는 평범 아빠(놀뭐)[어제TV]
- 송중기, 재혼 후 행복한 근황‥나폴리서 해맑은 예비아빠
- 백윤식 며느리 정시아, ♥백도빈 똑닮은 子 공개 “남편이 어려졌네”
- 이윤지·딸 가꾼 베란다 텃밭 규모, 어느 정도길래 “농사도 장비빨”
- 에스파 카리나 “간호사 친언니 직장서 비밀,내가 동생인줄 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