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조세호 천생연분…알고 보니 운명남녀 (런닝맨)[TV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런닝맨' 전소민과 조세호가 떼려야 뗄 수 없는 운명남녀에 등극했다.
14일 방송된 '런닝맨'은 지난주에 이어 '연령고지 그림 전시회' 최종 콘셉트를 만들기 위한 멤버들의 레이스로 구성됐다.
전소민은 "송지효 팀 그림을 날려야 한다"며 간절히 바랐고, 김종국이 마지막 순간에 송지효 팀 그림의 전체 파쇄 버튼을 누르게 되면서 유재석 팀의 '런닝 수산 시장'이 최종 연령고지 콘셉트로 결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런닝맨’ 전소민과 조세호가 떼려야 뗄 수 없는 운명남녀에 등극했다.
14일 방송된 ‘런닝맨’은 지난주에 이어 ‘연령고지 그림 전시회’ 최종 콘셉트를 만들기 위한 멤버들의 레이스로 구성됐다.
멤버들은 그림 수정권을 걸고 서로 팀을 이뤄 시민들과의 유쾌한 만남을 이어갔다. 송지효 팀은 시민 3명과 단체 줄넘기에 도전했다. 시민 섭외부터 쉽지 않았지만 불가능에 가까운 미션을 어렵게 성공시킨 지효팀은 연령고지 그림을 확인하며 수정권으로 모든 멤버들의 모습을 재탄생시켰다.
시민과의 노래방 미션에 성공하며 수정권을 갖게 된 유재석 팀은 미션을 하느라 그림을 수정하지 못했다. 결국 최종 결과는 파쇄 버튼에 운명을 맡기게 됐다. 전소민은 “송지효 팀 그림을 날려야 한다”며 간절히 바랐고, 김종국이 마지막 순간에 송지효 팀 그림의 전체 파쇄 버튼을 누르게 되면서 유재석 팀의 ‘런닝 수산 시장’이 최종 연령고지 콘셉트로 결정됐다.
유재석은 지미집, 지석진은 정장 차림의 E.T, 김종국은 마동석, 송지효는 토시오, 하하는 붐 마이크 E.T, 전소민은 가재, 양세찬을 물텀벙에 낙점됐다.
이후 ‘2023 소민이의 선택’ 레이스도 공개됐다. 개그맨 조세호와 배우 강훈이 게스트로 출격한 가운데 전소민은 강훈과 팀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하지만 선택하는 족족 조세호를 골랐고 절망에 빠졌다. 멤버들은 두 사람의 운명 같은 선택에 놀라워했지만 유재석은 “서로 관심이 없다”고 선을 그었다.
결국 전소민과 한 팀이 된 조세호는 “강훈과 잘 되게 해주겠다”며 전소민을 다독였지만 전소민은 “그런 얘기를 왜 카메라 앞에서 하냐”고 나무랐다. 조세호는 “그럼 촬영 중인데, 카메라 뒤에서 얘기하냐”며 받아쳐 웃음을 유발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은규·이준 쓰러져→이장군 눈물, 안정환도 심경고백 (뭉찬2)
- 강예빈 근황, 몰디브 씹어먹는 패션 자신감 [DA★]
- 이동욱 애 있었어? 갑자기 육아 전쟁 (ft.김범·황희) (구미호뎐1938)
- 미주 심경고백 “아직 믿기지 않아”…17일 솔로 데뷔
- 엄정화vs명세빈 머리채 잡는 대신…살기 가득 대치 (닥터 차정숙)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엄정화, ‘차정숙’ 전 남편 김병철과 한솥밥…에일리언컴퍼니와 전속계약 [공식]
- 청소년母 이성은, 설마 남편 못 끊나? “소개팅 주선자와 바람 나” 충격 (고딩엄빠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