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25L 전자식 전자레인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매직이 내부 조리 공간을 극대화한 '25L 전자식 전자레인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은 콤팩트한 외형에 25L 넉넉한 조리 공간을 제공한다.
288mm 넓이 회전 유리, 720W 고출력으로 많은 양의 음식도 빠르고 균일하게 조리한다.
제품은 10초, 3분 단위로 설정된 다이렉트 버튼과 30초 단위 간편 설정 버튼으로 세밀한 조리가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SK매직이 내부 조리 공간을 극대화한 '25L 전자식 전자레인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은 콤팩트한 외형에 25L 넉넉한 조리 공간을 제공한다. 288mm 넓이 회전 유리, 720W 고출력으로 많은 양의 음식도 빠르고 균일하게 조리한다. 각 메뉴별 출력과 조리시간이 설정된 총 20가지 자동요리 프로그램을 탑재했다.
제품은 10초, 3분 단위로 설정된 다이렉트 버튼과 30초 단위 간편 설정 버튼으로 세밀한 조리가 가능하다. 냉동 육류, 생선 등 식재료 무게에 따라 해동 시간이 자동 설정되는 쾌속해동 기능과 젖병소독, 스팀타월, 탈취와 같은 생활 편의 기능을 지원한다.
외관은 블랙 컬러와 글라스 소재, 화이트 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대기전력 1W 미만 친환경 ECO 제품이다.
SK매직 관계자는 "37년 주방 가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K매직, 쿠쿠홈시스 상대 얼음정수기 특허침해 소송
- SK매직, '23L 올인원 광파 오븐' 2종 출시
- SK매직, 배우 송혜교 모델 선정…신규광고 공개
- SK매직,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출시…얼음·물 동시 출수
- 엔비디아 '블랙웰'에 또 문제?…빅테크, AI 기술 고도화 '타격'
- [방은주의 쿼바디스] 대한민국에 SW는 없다
- '20주년' 지스타2024, 21만명 다녀갔다…코로나 이후 최대 규모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한 총리 "푸드테크 혁신성장 적극 지원…육성법 조속히 제정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