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온, B2B IT 플랫폼 ‘퓨처링’ 입점사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T 인프라 전문 기업 테온(대표 이승준)이 자사 B2B IT 플랫폼 '퓨처링(FUTURING)'에서 입점사 공개 모집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기업용 IT 인프라 상담, 구매, 관리 등 원스톱 실시간 서비스를 제공하는 퓨처링은 담당자와 채팅 기반 비대면 거래 방식으로 과거에 없었던 혁신적인 구매 방식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T 인프라 전문 기업 테온(대표 이승준)이 자사 B2B IT 플랫폼 ‘퓨처링(FUTURING)’에서 입점사 공개 모집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기업용 IT 인프라 상담, 구매, 관리 등 원스톱 실시간 서비스를 제공하는 퓨처링은 담당자와 채팅 기반 비대면 거래 방식으로 과거에 없었던 혁신적인 구매 방식을 선보인다. 또 편리한 자체 플랫폼과 전자 문서를 도입하는 등 신뢰할 수 있는 B2B 거래 환경 제공에 노력하고 있다.
테온은 입점 희망 기업이 퓨처링에 입점 신청을 진행할 경우, 고객이 접하게 될 퓨처링 서비스를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유사한 입점 과정을 마련했다. 이를 바탕으로 퓨처링 특허 기능인 ‘인포챗’과 전자 문서 등을 통해 혁신적인 입점 계약 과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퓨처링은 이번 공개 모집을 통해 새로운 기능에 익숙하지 않은 입점사들을 위한 1:1 맞춤형 교육은 물론 인터뷰 기회 제공, 마케팅 지원을 통한 입점사들의 채널 확장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테온은 이번 입점사 공개 모집 기간 입점사들에 모든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모든 입점사는 자유롭게 제품을 등록하고 빠르게 견적서를 제공 및 응대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될 전망이다.
퓨처링은 이번 입점사 공개 모집과 관련해 올 1월 서비스 론칭 후 입점 문의가 꾸준하게 이어져 예정보다 빨리 공개 모집을 시작하게 됐다며, IT 인프라 구축 및 구매에 소모되는 시간과 비용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는 퓨처링을 통해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입점사가 퓨처링과 함께 발전하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입점 신청은 퓨처링 파트너센터 페이지를 통해 진행하면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테온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그룹, 2024년 대표이사·사장단 임원인사 - 뉴스와이어
- 가을밤, 한국의집 궁중다과와 고려시대 최고급 탁주에 취하다 - 뉴스와이어
- 최윤정 소리북 독주회 ‘나는 고수다 Ⅱ’ 완북 동초제 적벽가 강릉서 개최 - 뉴스와이어
- 좋은땅출판사 ‘비전공자도 이해하며 경험할 수 있는 AI 왕국’ 출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 - 뉴스와이어
- 헬리녹스, 창립 15주년 기념 100% 스케일 베어브릭 컬렉션 출시 - 뉴스와이어
- 장미와 여우, 시집 ‘마하의 시간을 살다’ 출간 - 뉴스와이어
- 쉐이퍼 글램스 울트라, 국내 약국 강남·종로·인천 78곳 입점해 소비자 만족도 상승 - 뉴스와이어
- 몰렉스, SAP 솔루션으로 지능형 공급망 협업 추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노사, 2023년·2024년 임금협약 잠정합의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