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에서 통신비 최대 80만원 할인받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핀크는 하나카드와 손잡고 맞춤형 카드 추천 서비스 '카드몰'에서 최대 80만원의 통신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조현준 핀크 대표는 "높은 물가로 힘든 소비자들의 통신비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하나카드와 함께 통신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카드몰 이벤트와 LG유플러스 신규 가입자에게 핀크머니 2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중복으로 이용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정두리 기자] 핀크는 하나카드와 손잡고 맞춤형 카드 추천 서비스 ‘카드몰’에서 최대 80만원의 통신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핀크 ‘카드몰’은 마이데이터 기반으로 맞춤형 신용·체크 카드를 추천 받을 수 있는 카드 큐레이션 서비스다. 주요 카드사의 알짜배기 상품을 비교하고 신청할 수 있으며, 카드별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심플라이프 하나카드’로 LG유플러스 통신비 자동이체를 신청하고, 전월 이용실적이 30·80만원 이상이면 월별 할인 금액은 각각 2만2000원, 2만5000원이다. 24개월간 최대 60만원의 청구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여기에 핀크는 LG유플러스 신규 개통 고객에게 핀크머니 2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두 이벤트에 모두 참여시 최대 80만원 상당의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다.
‘하나원더카드 T&B’를 SK텔레콤 통신료 자동이체 카드로 등록하면 24개월간 최대 72만원의 통신비를 지원한다. 전월 이용실적이 40·80·120만원 이상이면, 각각 2만5000원·2만7000원/3만원 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
조현준 핀크 대표는 “높은 물가로 힘든 소비자들의 통신비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하나카드와 함께 통신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카드몰 이벤트와 LG유플러스 신규 가입자에게 핀크머니 2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중복으로 이용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정두리 (duri2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라리 죽여 달라"...소말리아 해적에 피랍된 24명의 선원들[그해 오늘]
- “3억 車 예물에 생활비 400만원 줬는데…파혼한 이유가”
- ‘영웅시대’ 빛났다…임영웅 팬카페 6년 ‘2375배 성장’
- '로고없는 명품' 이서현·정용진이 찜한 브랜드[찐부자리포트]
- [르포]“폐교될까 군대도 못가요”…한계 도달한 한국국제대
- 당정, 오늘 전기요금 인상 결정…4% 이상 오를듯
- 중학생 딸에 피임기구 들이댄 아빠는 “사랑하자”고 말했다
- ‘김남국 사태’에 국산 코인 휘청…“합리적 규제도입 필요”(종합)
- 200억대 사기 대출 의혹…민주당 의원 아들, 오늘 구속되나
- 가왕 '조용필'이 선택한 아파트는 어디?[누구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