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세' 강수지, 외모 망언 "사진 속 얼굴, 너무 옛날 사진 느낌" ('강수지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수지가 가족을 향한 남다른 사랑을 전했다.
강수지는 '20대로 돌아가다면'이라고 물은 뒤 "생각만해도 설렌다. 하지만 돌아갈 때, 부모님, 김국진 씨, 딸, 강아지, 친구들도 다 함께 가고 싶다"면서 "그러면 그땐 20대가 아닌가?"라며 남편, 가족을 향한 사랑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가수 강수지가 가족을 향한 남다른 사랑을 전했다.
14일 유튜브 채널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에는 '수지의 편안한 Talk 10'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강수지는 "지난주는 바쁜 한 주였다. 그래서 한발짝 좀 물러나서 여유를 가지고 '서두를게 아니라 조금 더 생각하고 스트레스 받지 말고 한 템포 쉬었다 가야겠다'고 생각하는 어제였다"며 근황을 전했다.
일주일에 3번 운동을 한다는 강수지는 "원래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가는데 어제, 오늘 운동을 갔더니 '힘들다. 열개만 하면 안되냐'는 말만 하다왔다"며 웃었다.
강수지는 '20대로 돌아가다면'이라고 물은 뒤 "생각만해도 설렌다. 하지만 돌아갈 때, 부모님, 김국진 씨, 딸, 강아지, 친구들도 다 함께 가고 싶다"면서 "그러면 그땐 20대가 아닌가?"라며 남편, 가족을 향한 사랑을 전했다. 그는 "만약 20대로 돌아간다면 가족과 1년에 적어도 2번은 여행을 가고 싶다. 소박한 여행, 같이 있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여행"이라며 "뉴욕에 형제들이 있어서 일주일 한번 씩 만나고 싶다. 한번도 만날 수가 없어서 너무 슬프다. 여러분들의 형제들이 한국에 살고 있다면 자주 만났으면 좋겠다"고 했다.
또한 강수지는 "제가 김종국 씨 같다"며 웃으며 "20대가 된다면 운동을 꾸준히 하겠다. 물론 너무 바빴다. 밥 먹을 시간이 없어서 누가 나한테 말 시키면 화가 갔다. 일은 너무 많이 하고 밥은 못 먹고. 그러면서 잠도 못자니까 너무 힘들었다"며 바빴던 20대 시절을 떠올렸다. 이어 "'운동을 일상으로 하겠다'는 생각이 너무 많이 든다. 집에서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할 거 같다"면서 "얇게 태어나서 약한 편이다. 근데 바쁜 20대 때 쓰러진 적이 없다. 그런거 보면 건강한 것 같기도 하다. 20대 때 온 몸을 다 써서 지금 기운이 없는 게 아닐까. 그래서 운동을 많이 한다"고 했다.
강수지는 "시간이 엄청 금방 지나간다. 사진을 찍으면 지난주에 찍은 사진이 더 젊어 보인다"면서 "20대, 30대, 40대에는 몰랐는데 50대 초부터는 사진이 너무 옛날 사진 느낌이 들더라. 얼굴이"라고 했다. 이어 그는 "하지만 그런거 생각하지 말고 하루를 잘 지냈으면 좋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강수지는 "제가 콘서트를 하게 됐다"면서 팬들과의 만남을 기대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간헐적 연애' 인정한 김종민, 최초 '결혼 발표'에 위약금 3억5천만원?('1박2일')
- 유재석, 또 터진 재산 1조원설 "아침식사는 자산가들 모임서 해결" ('놀뭐')[종합]
- '국악 전공' 30대 女 트로트 가수 사망 "숙소서 숨진채 발견"
- 서정희 母, 고 서세원 폭행 사건에 "딸을 너무 세뇌시켜서 완전 바보로 만들었더라" 분노('금쪽상
- "오토바이 바로 팔아버렸다"…정동원 논란 後 "아직 반성中, 소속사·가족 집중케어"('연예뒤통령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