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고-세종사이버대학, 산업체 위탁교육 협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로고가 세종사이버대학과 산업체 위탁교육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산업체 위탁교육은 재직자가 협약을 맺은 기관의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제도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바로고 구성원들은 입학전형을 거쳐 세종사이버대학 학부, 대학원 교육 과정을 들을 수 있게 됐다.
세종사이버대학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바로고 임직원이 양질의 교육을 통해 역량 강화를 도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성현 기자)바로고가 세종사이버대학과 산업체 위탁교육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산업체 위탁교육은 재직자가 협약을 맺은 기관의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제도다.
바로고는 임직원 자기계발, 직무 능력 향상을 지원하고자 세종사이버대학과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바로고 구성원들은 입학전형을 거쳐 세종사이버대학 학부, 대학원 교육 과정을 들을 수 있게 됐다.
특히, 양 기관은 전형료 면제, 수업료 감면 등 장학 혜택을 제공해 임직원 교육 기회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향후 바로고 임직원을 위한 별도 교육 과정을 편성하고, 교원 자격이 있는 임직원을 겸임교수 또는 강사로 위촉하는 등 다양한 산학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세종사이버대학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바로고 임직원이 양질의 교육을 통해 역량 강화를 도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고 관계자는 “평소 자격증, 학위 취득을 위해 일과 학업을 병행하고자 했던 구성원들에게 좋은 교육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사내 복지 제도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현 기자(sh0416@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고-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상점 서비스 제휴
- 배달 서비스 공제조합, 국토부 설립 인가...라이더 보험료 부담↓
- 바로고, 부동산 조각 투자 플랫폼 '소유'와 협업
- 바로고 도시주방, 지점 확대...상반기 3곳 추가
- 바로고-유니컴즈, 상점주 대상 알뜰통신 요금제 서비스 제휴
- "엔비디아 AI칩 블랙웰, 서버 탑재시 과열"
- [방은주의 쿼바디스] 대한민국에 SW는 없다
- '20주년' 지스타2024, 21만명 다녀갔다…코로나 이후 최대 규모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