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범죄도시3', 4DX·IMAX 개봉 확정[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대표 범죄 액션 영화 '범죄도시3' 측이 4DX·IMAX 개봉을 확정하고 특별관 포스터를 공개했다.
15일 '범죄도시3'가 4DX, Super 4D, IMAX 포맷 개봉을 확정하고 특별관 포스터를 공개했다.
한국 대표 범죄 액션 시리즈 '범죄도시3'는 이달 31일(수) 4DX, Super 4D, IMAX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국내 대표 범죄 액션 영화 '범죄도시3' 측이 4DX·IMAX 개봉을 확정하고 특별관 포스터를 공개했다.
'범죄도시3'(감독 이상용, 제공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배급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작 빅펀치픽쳐스·홍필름·비에이엔터테인먼트)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 분)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 분)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
15일 '범죄도시3'가 4DX, Super 4D, IMAX 포맷 개봉을 확정하고 특별관 포스터를 공개했다. 먼저 4DX와 Super 4D 포맷은 영화의 장면에 맞춰 움직이는 모션 체어와 에어샷 등 다양한 효과로 극의 몰입을 더한 만큼 강화된 마동석의 전매특허 액션들을 관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범죄도시3'는 '범죄도시2'(2022)에 이어 또 한 번 IMAX 포맷으로 찾아온다. '범죄도시' 시리즈의 압도적인 액션과 비주얼을 큰 스크린으로 즐길 수 있는 IMAX 개봉은 보는 이들의 액션 쾌감을 더욱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이처럼 다양한 포맷으로 만나볼 수 있는 '범죄도시3'는 관객들에게 최대치의 극장 경험을 제공하며 짜릿하고 통쾌한 액션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국 대표 범죄 액션 시리즈 '범죄도시3'는 이달 31일(수) 4DX, Super 4D, IMAX로도 만나볼 수 있다.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