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장나라, 쌍방 뒷조사 ‘10년 만에 알게 된 정체’ (패밀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패밀리' 장혁, 장나라가 쌍방 뒷조사에 착수한다.
tvN 월화드라마 '패밀리'(연출 장정도 이정묵/극본 정유선/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아이엠티브이) 측이 15일 9회 방송을 앞두고, 10년째 부부로 살았지만 그동안 몰랐던 서로의 실체를 알기 위해 각자 뒷조사에 착수한 권도훈(장혁 분), 강유라(장나라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월화드라마 ‘패밀리’(연출 장정도 이정묵/극본 정유선/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아이엠티브이) 측이 15일 9회 방송을 앞두고, 10년째 부부로 살았지만 그동안 몰랐던 서로의 실체를 알기 위해 각자 뒷조사에 착수한 권도훈(장혁 분), 강유라(장나라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지난 방송에서는 '국정원 블랙요원 남편' 권도훈(장혁 분)과 '킬러 아내' 강유라(장나라 분)가 각기 다른 이유로 공동의 타깃을 사이에 두고 맞닥뜨려 역대급 충격을 선사했다.
도훈은 상부의 지시로, 유라는 킬러 동기 조태구(김남희 분)가 권가네 패밀리를 건들지 않는다는 조건을 걸자 이를 수락해 조합 원년 멤버인 나비(이미숙 분)을 타깃으로 삼은 것. 이에 지난 10년간 부부로 살면서 한치의 의심조차 하지 않았던 서로의 충격적인 실체를 확인한 두 사람이 베일에 가렸던 서로의 비밀을 모두 알게 된 후 어떤 반응을 보일지, 나아가 도훈과 유라 부부의 앞날에 어떤 변곡점이 생길지 궁금증을 높인 상황.
공개된 스틸에는 서로의 뒷조사에 착수한 도훈과 유라의 모습이 각각 담겨 있다. 먼저 도훈은 자신이 작전을 수행한 건물 너머 무장한 유라가 서 있던 옥상을 찾아 눈길을 끈다.
이는 도훈이 유라의 동선을 파악하고 그날 유라의 행적을 쫓는 모습으로, 생각에 빠진 그의 눈빛에서 깊은 고뇌가 느껴진다. 이에 도훈이 유라가 과거 킬러였고 자신이 쫓고 있던 조합과 연루된 인물이라는 사실까지 알게 된 것인지 관심을 모은다.
반면 또 다른 스틸 속에는 유라가 태구와 단둘이 마주한 모습이 포착됐다. 태구는 유라에게 어떤 서류를 건네고 있다. 이를 받아본 유라는 분노와 원망에 찬 표정으로 태구를 노려봐 긴장감을 자아낸다.
당장이라도 태구를 향해 총을 겨눌 듯 격앙된 표정인 것. 과연 유라가 태구에게 무엇을 전해 받은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에 국가를 지켜야하는 ‘국정원 블랙요원 남편’ 도훈과 가족을 지켜야하는 ‘킬러 아내’ 유라가 서로의 실체를 알게 된 후 적이 될지, 또는 같은 편이 될지 15일 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tvN 월화드라마 ‘패밀리’ 평범한 직장인으로 신분을 위장한 국정원 블랙 요원 남편과 완벽한 가족을 꿈꾸는 달콤살벌한 아내의 아슬아슬한 가족 사수 첩보 코미디. 15일 오후 8시 40분에 9회가 방송된다.
<사진> tvN ‘패밀리’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은규·이준 쓰러져→이장군 눈물, 안정환도 심경고백 (뭉찬2)
- 강예빈 근황, 몰디브 씹어먹는 패션 자신감 [DA★]
- 이동욱 애 있었어? 갑자기 육아 전쟁 (ft.김범·황희) (구미호뎐1938)
- 미주 심경고백 “아직 믿기지 않아”…17일 솔로 데뷔
- 엄정화vs명세빈 머리채 잡는 대신…살기 가득 대치 (닥터 차정숙)
- “이동건, 무조건 공개연애…의자왕 돼” 父 살얼음 직설 (미우새)[TV종합]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김여정은 망신? 이순실 “89kg, 北에선 뚱뚱함=부의 상징” (사당귀)[TV종합]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