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무지개' 음원 영상 1년만에 1200만 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무지개' 음원 영상이 13일 기준 1200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 2022년 5월 2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업로드된 '무지개' 음원 영상은 이날 기준 12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지친 하루를 위로하는 상큼한 힐링으로 에너지를 전해주는 임영웅의 '무지개' 가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면서다.
또 임영웅의 첫 자작곡 '런던보이' 뮤직비디오는 이날 기준 조회수 1500만 뷰를 찍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지개 처럼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히어로"
첫 자작곡 '런던보이' 뮤비는 1500만 기록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의 '무지개' 음원 영상이 13일 기준 1200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 2022년 5월 2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업로드된 '무지개' 음원 영상은 이날 기준 12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지친 하루를 위로하는 상큼한 힐링으로 에너지를 전해주는 임영웅의 '무지개' 가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면서다.
'무지개'는 달콤한 바람맞으며 배낭 하나 메고 떠나고픈 일명 여행 촉구 송으로 김시온·멧돼지가 작사, 작곡했다. 경쾌한 리듬에 어깨 들썩이며 마음이 맞는 친구들과 행복한 여행을 떠나고픈 마음이 든다.
또 임영웅의 첫 자작곡 '런던보이' 뮤직비디오는 이날 기준 조회수 1500만 뷰를 찍었다.
'런던보이'는 지난해 11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선보인 이래 꾸준한 조회수 릴레이를 벌이고 있다.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도 기록한 바 있다.
뮤직비디오 속 임영웅은 깔끔하고 댄디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안경과 귀여운 헤어스타일로 이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어필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함께 발매된 더블 싱글 '폴라로이드(Polaroid)'와 함께 수록됐으며 발매 되자 마자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쓸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