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은 지원사격···장송호, 오늘 새노래 낸다

안병길 기자 2023. 5. 15. 07: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송호. 띵크어바웃엔터테인먼트



장송호가 전국에 ‘심쿵주의보’를 발령한다.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장송호의 신곡 ‘알쏭달쏭’이 베일을 벗는다.

‘알쏭달쏭’은 가수 임영웅의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편곡자로 알려진 최준원이 프로듀싱한 곡으로, 장송호의 싱그럽고 청량한 에너지가 특징이다.

전체적인 멜로디는 전통 트로트를 기반으로 했지만, 후렴구에서는 현대적인 음향을 살려 세련미를 더했다. 특히 후렴구에서 반복되는 ‘알쏭달쏭 알쏭달쏭해’라는 가사가 강한 중독성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과즙미 넘치는 장송호의 상큼한 보컬과 비주얼 역시 또 하나의 감상 포인트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또한,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가수 은가은이 깜짝 등장한 바, 은가은이 지원사격에 나선 뮤직비디오 영상은 또 어떨지 기대가 모인다.

이런 가운데, 장송호는 15일 오후 8시 방송되는 SBS FiL, SBS M ‘더트롯쇼’에 출연해 ‘알쏭달쏭’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장송호는 ‘더트롯쇼’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미스터트롯2’ 최종 15위를 차지하며 트로트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는 장송호의 신곡 ‘알쏭달쏭’은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