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코르·분더샵 등 신세계그룹 브랜드, ‘신세계 패밀리.ZIP’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16일부터 21일까지 '신세계 패밀리.ZIP'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ZIP은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한 신세계그룹 브랜드들이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혜택을 모아 압축해 담았다는 의미로 압축파일의 확장자명인 '.ZIP'을 사용했다.
행사는 신세계백화점이 직접 운영하는 '분더샵', '시코르'는 물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패션, 뷰티 브랜드와 리빙 브랜드인 '까사미아'까지 그룹의 모든 브랜드를 아우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16일부터 21일까지 ‘신세계 패밀리.ZIP’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신세계 패밀리.ZIP은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한 신세계그룹 브랜드들이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혜택을 모아 압축해 담았다는 의미로 압축파일의 확장자명인 ‘.ZIP’을 사용했다.
행사는 신세계백화점이 직접 운영하는 ‘분더샵’, ‘시코르’는 물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패션, 뷰티 브랜드와 리빙 브랜드인 ‘까사미아’까지 그룹의 모든 브랜드를 아우른다. 신세계백화점 전 점에서 70여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할인부터 기간 한정 특가 상품, 다양한 사은행사가 이뤄진다.
분더샵은 지난해보다 일주일 가량 시즌오프를 앞당겨 오는 18일부터 30~4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질샌더’, ‘아크네스튜디오’, ‘마르니’, ‘메종마르지엘라’ 등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운영 중인 글로벌 패션 브랜드부터, ‘필립플레인골프’, ‘제이린드버그’ 등 골프 브랜드의 인기 상품도 10~30%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라르디니’에서는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라르디니 우산을 사은품으로 준비했고, 맨온더분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타이틀리스트‘ 골프공 3구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이뤄진다.
뷰티 브랜드들은 특별 세트 상품과 사은품을 마련했다. ‘딥티크’는 23만원 대에 ‘오드뚜왈렛 베스트 세트’를 마련했고, ‘연작’은 ‘백년초&우질두 수분크림 세트’를 6만5000원에 판매한다. ‘라부르켓’은 ‘디퓨저 기획 세트’를 11만원 대에 판매할 계획이다.
‘바이레도’는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핸드워시나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라페르바’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ORR 시그니처 샴푸’를, ‘산타마리아노벨라’는 2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쿠아 디 로제 리버서블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비디비치’는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클렌징 디럭스 2종’을 증정한다.
까사미아는 행사 기간 ‘캄포럭스 4인 소파와 오토만 세트’를 688만500원에 판매하며, ‘우스터 전동 1인 리클라이너’도 143만1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인기 상품인 ‘벨로니 4인 소파’도 139만3000원에 판매된다. ‘자주’는 조리용품을 최대 20%, 웰니스 상품을 3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신세계 제휴 카드로 패션 브랜드에서 구매할 경우 7%, 까사미아·‘어그’·‘샘에델만’에서 구매할 경우 10% 등 구매 금액별 상품권도 증정한다. ‘팩토리스토어’, ‘피숀’, ‘아디르’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해서는 구매 금액의 5% 상품권이 지급된다
시코르를 비롯한 코스메틱 브랜드와 피숀, ‘베끼아에누보’, ‘더메나쥬리’, ‘스무디킹’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액 할인 쿠폰도 신세계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김정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패션부터 리빙까지 신세계그룹 브랜드의 역량을 모아 풍성한 쇼핑 혜택을 준비했다”며 “여름 패션을 물론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도 최고의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똑똑한 증여] “돌아가신 아버지 채무 6억”… 3개월 내 ‘이것’ 안 하면 빚더미
- 신익현號 LIG넥스원, 투자 속도… 생산·R&D 잇단 확장
- TSMC, 내년 역대 최대 설비투자 전망… 53조원 쏟아부어 삼성전자와 격차 벌린다
- 국민주의 배신… 삼성전자 미보유자 수익률이 보유자의 3배
- 특급호텔 멤버십 힘주는데... 한화, 객실 줄인 더플라자 유료 멤버십도 폐지
- “진짜 겨울은 내년”… 세계 반도체 장비 공룡들, 대중 반도체 제재에 직격타
- 오세훈의 ‘미리 내 집’ 경쟁률 50대 1 넘어… 내년 ‘청담르엘·잠래아’ 등 3500가구 공급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첨단 반도체 자립' 갈망하는 中, 12인치 웨이퍼 시설 설립에 6조원 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