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몰래 거액 대출한 남편…오은영, '재무상담' 제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내 몰래 거액을 대출한 남편이 오은영 박사를 찾았다.
15일 오후 10시30분 방송하는 MBC TV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서 12년 전 서로에게 반해 두 달 만에 결혼에 골인한 부부가 등장했다.
남편은 아내와 한마디 상의 없이 투자를 위해 거액의 빚을 졌던 것.
남편은 아내와 처가 식구들의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모든 빚을 공개하고 앞으로는 숨기지 않겠다는 각서까지 썼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아내 몰래 거액을 대출한 남편이 오은영 박사를 찾았다.
15일 오후 10시30분 방송하는 MBC TV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서 12년 전 서로에게 반해 두 달 만에 결혼에 골인한 부부가 등장했다. 남편은 아내의 밝은 성격에, 아내는 추진력 있는 남편에게 반했다고.
그런데 최근 아내는 더 이상 남편을 믿지 못하겠다며 짐을 챙겨 돌연 친정집으로 가버렸다. 아내가 그런 행동을 한 이유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불어난 빚 때문이다. 남편은 아내와 한마디 상의 없이 투자를 위해 거액의 빚을 졌던 것.
남편은 아내와 처가 식구들의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모든 빚을 공개하고 앞으로는 숨기지 않겠다는 각서까지 썼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그럼에도 제작진은 관찰 촬영이 끝난 뒤에도 부부의 빚 현황은 완벽히 파악할 수 없었다.
오 박사는 해당 방송 최초로 녹화 전에 부부가 재무 상담을 받기를 제안하기까지 했다. 하지만, 상담을 진행한 경제 전문가 역시 부부의 재무 상황을 이해할 수 없다며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