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19일 만에 200만 돌파 [연예뉴스 HOT]
이승미 기자 2023. 5. 15. 00: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가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올해 국내 흥행 톱4에 올랐다.
14일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가 이날 오전 누적관객수 201만 명을 기록, 지난달 26일 이후 19일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스즈메의 문단속'(537만 명), '더 퍼스트 슬램덩크'(463만 명),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 3'(247만 명)에 이어 올해 개봉작 국내 흥행 톱4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가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올해 국내 흥행 톱4에 올랐다. 14일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가 이날 오전 누적관객수 201만 명을 기록, 지난달 26일 이후 19일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스즈메의 문단속’(537만 명), ‘더 퍼스트 슬램덩크’(463만 명),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 3’(247만 명)에 이어 올해 개봉작 국내 흥행 톱4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영화는 뉴욕의 평범한 배관공 마리오가 다른 세계의 악당에게 납치당한 동생 루이지를 구하기 위해 ‘슈퍼마리오’로 변신하는 모험을 그린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류은규·이준 쓰러져→이장군 눈물, 안정환도 심경고백 (뭉찬2)
- 강예빈 근황, 몰디브 씹어먹는 패션 자신감 [DA★]
- 이동욱 애 있었어? 갑자기 육아 전쟁 (ft.김범·황희) (구미호뎐1938)
- 미주 심경고백 “아직 믿기지 않아”…17일 솔로 데뷔
- 엄정화vs명세빈 머리채 잡는 대신…살기 가득 대치 (닥터 차정숙)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