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간헐적 연애' 인정한 김종민, 최초 '결혼 발표'에 위약금 3억5천만원?('1박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간헐적 연애'를 인정한 김종민이 위약금 3억 5천을 내걸었다.
문세윤이 "올해도 많이 남았는데 내년까지"라고 지적하자, 김종민은 "만나야 결혼을 하지. 올해는 만나는 운이고 내년은 결혼 운이다"라며 "지금 만났다, 안 만났다 하고 있다"라고 고백했다.
딘딘은 "코요태 행사장에서 말하지마라"라고 당부했고, 김종민은 "고민 많다. 제가 만약 결혼한다면 '1박 2일'에서 첫 소식을 전해야 하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간헐적 연애'를 인정한 김종민이 위약금 3억 5천을 내걸었다.
14일 방송된 KBS2 '1박 2일 시즌4'에서는 충청남도 당진으로 여행을 떠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프닝을 위해 KBS 사옥 앞에 모인 가운데 딘딘은 지난 촬영에서 친구의 결혼식을 갔던 이야기를 언급했다.
이에 문세윤이 김종민에게 "설레발 좀 쳤던데? 결혼 내년에 하신다고"라고 묻자, 김종민은 "맞습니다"라고 답했다.
연정훈이 "어? 하는거야?"라며 크게 놀랐다. 그러자 딘딘은 "아니 운이.. 사주를 봤는데 내년 결혼운이 있다고"라고 대신 해명했다.
문세윤이 "올해도 많이 남았는데 내년까지"라고 지적하자, 김종민은 "만나야 결혼을 하지. 올해는 만나는 운이고 내년은 결혼 운이다"라며 "지금 만났다, 안 만났다 하고 있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문세윤은 "빨리 좀 나타나서 결혼할 때 그것만 좀 약속해달라. 최초공개가 어디냐. 수많은 방송 중에 최초공개 어디서할지 본인입으로 확실하게 선포해달라"라고 물었다.
딘딘은 "코요태 행사장에서 말하지마라"라고 당부했고, 김종민은 "고민 많다. 제가 만약 결혼한다면 '1박 2일'에서 첫 소식을 전해야 하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그때 문세윤은 "그걸 지키지 않을 경우 위약금 3억 5천을 내는 걸로 하자"라고 강조해 웃음을 더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또 터진 재산 1조원설 "아침식사는 자산가들 모임서 해결" ('놀뭐')[종합]
- '국악 전공' 30대 女 트로트 가수 사망 "숙소서 숨진채 발견"
- 서정희 母, 고 서세원 폭행 사건에 "딸을 너무 세뇌시켜서 완전 바보로 만들었더라" 분노('금쪽상
- "오토바이 바로 팔아버렸다"…정동원 논란 後 "아직 반성中, 소속사·가족 집중케어"('연예뒤통령
- 손준호 "♥김소현, 결혼 13년째 민낯 사수…나보다 늦게자고 일찍 일어나" ('라스')[SC리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