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박민하 결혼…멤버들 총출동

박정선 기자 2023. 5. 14. 21: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박민하 SNS
그룹 나인뮤지스의 박민하가 지난 13일 결혼식을 올렸다.

박민하는 이날 비연예인 연인과 3년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14일 자신의 SNS를 통해 '많은 이들이 함께 걱정하고 기도해준 덕분에 너무나도 좋았던 날씨. 동화 속에 들어온 것처럼 꾸며준 감사한 손길들, 사랑하는 사람들의 진심 가득한 축하, 바라보면 자꾸만 웃음이 나는 내 평생 짝꿍, 원 없이 즐기고 웃고 행복했던 결혼식이었습니다.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해 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려요'라며 결혼식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결혼식에는 나인뮤지스 멤버들이 총출동해 의리를 과시했다. 멤버 금조가 축가를 부르고, 이유애린이 부케를 받았다. 경리는 '완벽했던 그녀의 웨딩 데이. 내가 왜 이렇게 눈물이 나냐고. 행복하고 이쁘게 잘 살아'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박민하는 지난 2월 결혼 소식을 전하며 '20대 끝자락에 만나 지난 3년간 함께해오며 저도 몰랐던 제 모습을 발견하게 해주고 환하게 웃게 해주고 또 단단하게 일어나 나아갈 수 있도록 용기를 주는 사람'이라며 남편을 소개하기도 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