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 한산모시문화제, 숙박 할인 이벤트 추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서천군 한산모시문화제추진위원회는 '한산모시문화제' 기간에 맞춰 숙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머무는 관광을 촉진하고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6월 9일부터 11일까지 선착순 300명에 한해 축제장 내에서 사용한 3만 원 이상의 영수증을 관광안내소에 제출하면 1만 원의 숙박 할인권으로 교환해준다.
숙박 할인권은 6월 30일까지 사전 모집을 통해 지정된 9개 업소에서 사용 가능하며 1객실당 1개의 할인권을 사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남 서천군 한산모시문화제추진위원회는 ‘한산모시문화제’ 기간에 맞춰 숙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머무는 관광을 촉진하고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6월 9일부터 11일까지 선착순 300명에 한해 축제장 내에서 사용한 3만 원 이상의 영수증을 관광안내소에 제출하면 1만 원의 숙박 할인권으로 교환해준다.
숙박 할인권은 6월 30일까지 사전 모집을 통해 지정된 9개 업소에서 사용 가능하며 1객실당 1개의 할인권을 사용할 수 있다. 지정 업소는 VIP장(서천읍), 그린파크장(서천읍), 샵모텔(장항읍), 문헌전통호텔(기산면), 산성파크(한산면), 하임마르펜션(비인면), 딱정벌레펜션(비인면), 바다풍경(서면), 오성펜션(서면) 등이다.
서천=박희윤 기자 hypar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들면 손가락 잘려'…'사람 무는 포식자' 늑대거북 나타났다
- 목숨 끊는 순간까지 '라방'…10대 소녀가 전하고 싶었던 '그 말' [1q60 일큐육공]
- 16세 이탈리아 소녀 목욕 중 친구와 통화하다 사망한 이유가…
- '홍콩 무료 왕복항공권' 2만4000장 16일부터 풀린다
- 아이유 측 표절의혹 반발 '작곡가 아냐, 관계없는데 흠집'
- ''박원순 다큐' 성범죄 부정 대목도…추모도 좋지만 인간 됐으면'
- 머스크 '사임'에 테슬라 주가 ↑…'새 CEO 6주 내 업무 시작'
- '7살 때 오빠와 성관계 시키고 '근친상간' 모함'…계모의 패륜적 학대 폭로한 30대 女
- '실험 대상 삼았다'…모텔서 중학생에 20㎝ 문신 새긴 10대
- '마약 혐의' 유아인, 기자 많다고 집으로…'사실상 공개소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