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차정숙’, 오늘은 카리스마 뿜뿜하는 엄정화... 이효리와 함께 “대기실 접수”
유다연 2023. 5. 14. 19: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엄정화와 이효리가 대기실을 접수했다.
14일 엄정화는 "대기실 접수. 이효리와 함께"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엄정화와 이효리가 카메라를 노려보고 있어 무서움을 안긴다.
한편, 엄정화와 이효리는 최근 tvN '댄스 가수 유랑단'에 출연 중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가수 엄정화와 이효리가 대기실을 접수했다.
14일 엄정화는 “대기실 접수. 이효리와 함께”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엄정화와 이효리가 카메라를 노려보고 있어 무서움을 안긴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멋져요, 누나들”, “카리스마” 등의 반응을 전했다.
한편, 엄정화와 이효리는 최근 tvN ‘댄스 가수 유랑단’에 출연 중이다.
엄정화는 JTBC ‘닥터 차정숙’에서 차정숙을 연기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배구 여제’ 김연경 “중국 도핑 검사관, 바지 벗기고 위아래로 훑어봐” 충격 고백
- 55년의 파노라마…‘가왕’ 조용필에 잠실벌이 ‘바운스’![SS현장]
- ‘사망설’ 트로트 가수 A씨, 사실로 밝혀져... 유서 발견
- ‘박찬호 저격 → 해설 배제’ 오재원 “소속사 계약 해지는 이번 논란과 무관”
- 수학 일타 강사 정승제, 메이저리그급 연봉 공개 “1년에 100억보다 위” (아는형님)
- ‘조국 전 장관 딸’ 조민, 유튜브 개설 하루 만에 구독자 수가.. 무슨 영상이길래
- 안영미, 원정출산 논란에 칼 빼들었다 “법적 대응”
- ‘연봉30억’ 염경환 “차만 6대 보유, 장인장모에 외제차 2대”(‘구라철’)
- 박수홍, 망막열공 ♥김다예 내조로 극복했다.. “더 이상 악화되지 않아”
- 바다, ‘11살 연하’ 건물주 남편 빵집에 깜짝 방문.. “너무 스윗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