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정숙'은 어디에?...엄정화, 이효리와 '강렬' 카리스마 발산 [★SHO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14일 엄정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기실 접수 with 이효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배우에서 가수로 돌아온 엄정화의 강렬하고도 색다른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이효리와 엄정화는 오는 25일 처음 방송하는 tvN 새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에 함께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유수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14일 엄정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기실 접수 with 이효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무대의상을 입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엄정화와 이효리의 모습이 담겼다. 배우에서 가수로 돌아온 엄정화의 강렬하고도 색다른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이효리와 엄정화는 오는 25일 처음 방송하는 tvN 새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에 함께 출연한다. '댄스가수 유랑단'은 국내 최고의 여성 아티스트들이 전국을 돌며, 사람들의 일상 속으로 들어가 다양한 팬들을 직접 대면하고 함께 즐기는 전국 투어 콘서트 이야기다.
또한 엄정화는 최근 방영 중인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20년 차 가정주부에서 1년 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 역으로 열연 중이다.
/yusuou@osen.co.kr
[사진] 엄정화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