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이♥홍성기 파국? “아내 소식 기사로 접해”vs“SNS 저격 그만”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오랜만에 이현이·홍성기 부부의 휴일 일상이 공개된다.
집에서와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홍성기를 분노하게 한 이현이의 반전 일탈은 무엇일까.
홍성기가 SNS에 아내를 저격하는 듯한 글을 버젓이 올려 이현이를 당황스럽게 하고, 이현이는 "그럴 때마다 내가 죄인이 된 거 같다"며 속내를 고백한다.
결국 그런 홍성기 모습에 이현이는 분노해 역대급 부부 갈등이 고조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SBS ‘골 때리는 그녀들’(약칭 ‘골때녀’)에서 FC 구척장신 주장으로 활약 중인 이현이는 휴일에도 축구 연습에 몰입한다. 일주일에 다섯 번은 축구 훈련에 매진 중이라는 이현이는 결국 과로로 몸에 이상 신호를 느껴 병원을 찾게 된다. 축구는 물론 각종 스케줄과 육아까지, 매일 쉼 없이 바쁜 워킹맘 이현이에게 의사는 ”그러다 심장 피로가 쌓일 수 있다“는 청천벽력 같은 진단을 한다.
그런 가운데 몰라보게 수척해진 아들 둘 아빠 홍성기는 휴일 ’나 홀로 육아‘에 지친 기색을 내비친다. 심지어 하루 종일 연락 두절인 이현이 때문에 점점 화가 차오르고, 결국 뒤늦게 귀가한 이현이에 홍성기는 “네 소식을 신문 기사로 접한다”고 한다. 이를 지켜보던 MC들조차 경악하며 “이현이 집에 좀 들어가라”고 홍성기 편에 선다. 집에서와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홍성기를 분노하게 한 이현이의 반전 일탈은 무엇일까.
방송은 15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예빈 근황, 몰디브 씹어먹는 패션 자신감 [DA★]
- ‘불륜’ 카라타 에리카 복귀작 ‘흐르는 대로’ 국내 공개
- 엄정화vs명세빈 머리채 잡는 대신…살기 가득 대치 (닥터 차정숙)
- 강훈vs조세호, 전소민 선택 너무 보여서 난리난 특집 (런닝맨)
- 안영미, 원정 출산 의혹에 “가족 함께하기 위한 선택, 법적 대응 검토” [전문]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