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르세라핌 1위 “우리는 한 팀”‥에스파·원어스 컴백[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세라핌이 '인기가요'에서 1위 트로피를 추가했다.
1위 수상 후 르세라핌 허윤진은 "저희가 이번 주에 연속으로 1위를 했다. 너무 안 믿기고 정말 감사하다. 저희가 항상 '르세라핌은 한 팀이다'라는 말을 한다. 저희를 위해서 보이지 않는 곳에서 노력하고 고생해주시는 모든 분에게 감사하다. 피어나(르세라핌 팬덤명) 값진 상 안겨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르세라핌이 ‘인기가요’에서 1위 트로피를 추가했다.
5월 1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르세라핌이 블랙핑크 지수, 아이브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1위 수상 후 르세라핌 허윤진은 “저희가 이번 주에 연속으로 1위를 했다. 너무 안 믿기고 정말 감사하다. 저희가 항상 ‘르세라핌은 한 팀이다’라는 말을 한다. 저희를 위해서 보이지 않는 곳에서 노력하고 고생해주시는 모든 분에게 감사하다. 피어나(르세라핌 팬덤명) 값진 상 안겨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다양한 컴백 무대도 공개 됐다. 에스파는 새 미니 앨범 수록곡 ‘Thirsty’(서스티)와 타이틀곡 ‘Spicy’(스파이시) 무대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Spicy’는 강렬한 신스 베이스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비트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에스파의 자유분방한 모습을 표현하며 그간 보여준 강렬한 음악과는 다른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원어스는 오케스트라와 EDM 장르를 섞은 이모 팝 장르 신곡 ‘ERASE ME’(이레이즈 미)로 강렬한 칼각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무진은 ‘잠깐 시간 될까’로 고백을 앞둔 설렘을 노래했고, BAE173은 JTBC ‘피크타임(PEAK TIME)’ 파이널 라운드 신곡인 ‘GT(Prod. KENZIE)’ 무대를 공개했다. 성민은 라틴 트로트 장르곡 ‘사랑이 따끔(Lovesick)’으로 트로트 가수로 변신했고, 아이칠린, 에이머스의 컴백 무대도 공개 됐다.
이날 방송에는 르세라핌, 민민, 블리처스, BAE173, 비투비, 성민, 아이칠린, 에스파, 에이디야, 에이머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원어스, 이무진, 이채연, 이펙스, 장혜리가 출연했다.
(사진=SBS '인기가요'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송중기, 재혼 후 행복한 근황‥나폴리서 해맑은 예비아빠
- 양현석이 또…YG 新걸그룹 데뷔 앞두고 시청자 기만[뮤직와치]
- 박준금 “내 며느리 엄정화뿐” 불륜 명세빈 모녀 외면 ‘사이다’(닥터 차정숙)[결정적장면]
- 전원주 “8년 부부연기 한 故김인문, 남편 세상 떠났을 때보다 더 울어” (아침마당)
- “저는 어떠십니까?” 김소연, 기생 구하려 저고리 벗었다 (구미호뎐1938)
- 이경실, 싹둑 자른 머리‥성희롱 발언 논란 후 3달만 근황
- 이윤지·딸 가꾼 베란다 텃밭 규모, 어느 정도길래 “농사도 장비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