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정화 “올림픽서 세계 미인 2위 등극, 원조 김연아였다”(당나귀 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탁구 선수 출신 현정화가 원조 국민 여동생을 자부했다.
이날 현정화는 스스로를 "탁구 레전드"라고 소개하곤 "86, 88 끝났을 때 탁구공이 없어 못 팔았단다"고 자신의 과거 영향력을 전했다.
또 현정화는 "올림픽하면 전 세계적으로 미인 뽑기가 있었는데 제가 2위를 했다"며 "한인물 했던 것 같다. 제가 원조 국민 여동생 김연아 (였다)"고 자화자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탁구 선수 출신 현정화가 원조 국민 여동생을 자부했다.
5월 14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07회에서는 현정화 탁구 감독이 새로운 보스로 합류했다.
이날 현정화는 스스로를 "탁구 레전드"라고 소개하곤 "86, 88 끝났을 때 탁구공이 없어 못 팔았단다"고 자신의 과거 영향력을 전했다.
또 현정화는 "올림픽하면 전 세계적으로 미인 뽑기가 있었는데 제가 2위를 했다"며 "한인물 했던 것 같다. 제가 원조 국민 여동생 김연아 (였다)"고 자화자찬했다. 전현무는 이에 "저희가 할게요. 본인이 너무 김연아 얘기까진"이라고 만류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현정화는 과거 유남규와 커플이라는 말이 돌았다는 얘기에 "지금 얘기하긴 그런데 유남규 선배님은 제 스타일이 아니다. 저는 잘생긴 사람들을 좋아한다"고 밝혀 웃음을 이어갔다. (사진=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송중기, 재혼 후 행복한 근황‥나폴리서 해맑은 예비아빠
- 양현석이 또…YG 新걸그룹 데뷔 앞두고 시청자 기만[뮤직와치]
- 박준금 “내 며느리 엄정화뿐” 불륜 명세빈 모녀 외면 ‘사이다’(닥터 차정숙)[결정적장면]
- 전원주 “8년 부부연기 한 故김인문, 남편 세상 떠났을 때보다 더 울어” (아침마당)
- “저는 어떠십니까?” 김소연, 기생 구하려 저고리 벗었다 (구미호뎐1938)
- 이경실, 싹둑 자른 머리‥성희롱 발언 논란 후 3달만 근황
- 이윤지·딸 가꾼 베란다 텃밭 규모, 어느 정도길래 “농사도 장비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