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XX 잘 살자!" 이효리, 대학 축제 찢었다 '압도적 포스+입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대학 축제에 등장해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뽐냈다.
이효리는 최근 25일 첫 방송되는 tvN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의 일환으로 한 대학교 축제 무대에 등장해 열창했다.
이날 무대에 오른 이효리는 자신의 히트곡인 '텐미닛(10 Minutes)'과 '헤이 걸'을 열창하며 대학 축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한편 이효리는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tvN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으로 시청자를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이효리가 대학 축제에 등장해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뽐냈다.
이효리는 최근 25일 첫 방송되는 tvN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의 일환으로 한 대학교 축제 무대에 등장해 열창했다.
이날 무대에 오른 이효리는 자신의 히트곡인 '텐미닛(10 Minutes)'과 '헤이 걸'을 열창하며 대학 축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효리는 20년 전과 변함 없는 비주얼은 물론, 여전한 춤 실력과 무대 매너로 변함 없는 원톱 디바의 명성을 입증했다. 이날 무대에는 이효리와 김완선, 화사가 함께한 것으로 전해진다.
이후 이효리의 대학 축제 무대 모습이 담긴 직캠과 사진들이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올라왔다. 특히 무대 후 인삿말을 하는 과정에서 이효리가 학생들을 향해 "얘들아, XX 잘 살자!"라고 화끈하게 외쳐 학생들이 환호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효리는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tvN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으로 시청자를 만난다. '댄스가수 유랑단'은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가 전국을 돌며, 사람들의 일상 속으로 들어가 팬들을 직접 대면하고 함께 즐기는 전국 투어 콘서트 이야기를 담는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또 터진 재산 1조원설 "아침식사는 자산가들 모임서 해결" ('놀뭐')[종합]
- '국악 전공' 30대 女 트로트 가수 사망 "숙소서 숨진채 발견"
- 서정희 母, 고 서세원 폭행 사건에 "딸을 너무 세뇌시켜서 완전 바보로 만들었더라" 분노('금쪽상
- "오토바이 바로 팔아버렸다"…정동원 논란 後 "아직 반성中, 소속사·가족 집중케어"('연예뒤통령
- 손준호 "♥김소현, 결혼 13년째 민낯 사수…나보다 늦게자고 일찍 일어나" ('라스')[SC리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