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청, 동대구역터미널 먹거리골목 ‘리그램 챌린지’ SNS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동구청은 먹거리 골목 외식상권 활성화 지원사업 일환으로 동대구역터미널 먹거리골목 '리그램 챌린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5일부터 6월 25일까지 총 6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동구 맛집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주 테마별로 게시되는 동대구역터미널 먹거리골목 먹거리 카드뉴스를 리그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5일부터 6월 25일까지 총 6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동구 맛집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주 테마별로 게시되는 동대구역터미널 먹거리골목 먹거리 카드뉴스를 리그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리그램이란 다른 사람이 올린 게시물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그대로 다시 올리는 것을 말한다.
누구나 동구 맛집 인스타그램(@ini_0331)에 매주 올라오는 먹거리 테마별 카드뉴스를 리그램하고 필수 해시태그(#동대구역터미널먹거리골목 #동대구역맛집 #동구맛집)와 함께 본인 계정에 업로드한 후, 참여 인증을 위해 동구맛집 사이트에 이름, 연락처 및 리그램 링크 주소를 등록하면 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매주 30명씩 총 180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상품은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이며 매주 화요일 동구 맛집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동구의 관문인 동대구역터미널 먹거리 골목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주민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대구) 손중모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예빈 근황, 몰디브 씹어먹는 패션 자신감 [DA★]
- ‘불륜’ 카라타 에리카 복귀작 ‘흐르는 대로’ 국내 공개
- 만취한 김병철, 엄정화 향해 “여보!?” 초토화 (닥터차정숙)
- 김태현, ♥미자와 결혼 1년 만에 각방 위기 (동치미)
- 홈런왕 야마카와 성범죄 의혹 보도에 日 발칵…경시청 조사 착수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서동주, ♥4살 연하 예비신랑 어깨에 폭…“마음의 온도 상승” [DA★]
- 애쓰는 황인엽♥정채연 로맨스…‘조립식가족‘ 개연성이 관건 [홍세영의 어쩌다]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김여정은 망신? 이순실 “89kg, 北에선 뚱뚱함=부의 상징” (사당귀)[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