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 알고보니 '조카바보'였네..母없는 조카 정서연에 애정 뚝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진희가 조카 바보의 정석을 보여준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조정주 극본, 한준서 연출) 16회에서는 오연두(백진희)와 공태경(안재현), 오수겸(정서연)의 '힐링 유발' 모습이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백진희가 조카 바보의 정석을 보여준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조정주 극본, 한준서 연출) 16회에서는 오연두(백진희)와 공태경(안재현), 오수겸(정서연)의 '힐링 유발'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연두의 남동생 오동욱(최윤제)은 어린 나이에 아기가 생겨 수겸을 홀로 키우며 싱글대디로 살아왔다. 수겸은 아빠 동욱과 고모 연두, 할머니 강봉님(김혜옥), 삼촌 강대상(류진)에게 많은 의지를 한 채 생활했고, 그녀의 가족들은 수겸에게 엄마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게 하기 위해 사랑을 담아 키웠다.
이런 가운데 14일(오늘) 공개된 스틸 속에는 연두와 수겸의 심상치 않은 모습이 관심을 집중시킨다. 연두는 수겸의 친구들이라 추정되는 아이들 앞에서 굳은 얼굴로 정색하고, 그 옆에 수겸 또한 우울한 표정으로 친구들을 바라보고 있어 과연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다른 스틸 속 연두는 그야말로 '조카바보' 모드를 가동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연두와 수겸은 서로 함박웃음을 지으며 보기만 해도 애정이 듬뿍 느껴지는 힐링을 선사하기도. 특히 연두와 수겸은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서로 손가락을 건 채 약속을 하고 있어 두 사람이 약속한 내용이 무엇일지도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태경도 수겸을 안고는 연두에게 밝은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어 이 세 사람이 모이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진짜' 같은 가족 케미를 자랑하는 이들의 모습은 14일 저녁 8시 5분에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1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또 터진 재산 1조원설 "아침식사는 자산가들 모임서 해결" ('놀뭐')[종합]
- '국악 전공' 30대 女 트로트 가수 사망 "숙소서 숨진채 발견"
- 서정희 母, 고 서세원 폭행 사건에 "딸을 너무 세뇌시켜서 완전 바보로 만들었더라" 분노('금쪽상
- "오토바이 바로 팔아버렸다"…정동원 논란 後 "아직 반성中, 소속사·가족 집중케어"('연예뒤통령
- 손준호 "♥김소현, 결혼 13년째 민낯 사수…나보다 늦게자고 일찍 일어나" ('라스')[SC리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