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이, 남편 홍성기에 "SNS로 나 저격해?" 분노 폭발

김민지 기자 2023. 5. 14. 14: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들 둘 부부' 이현이와 홍성기가 갈등을 빚는다.

1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오랜만에 이현이, 홍성기 부부의 휴일 일상이 그려진다.

이에 홍성기 또한 "내 SNS라서 올리는 것"이라며 태연한 반응을 보였고, 결국 그런 홍성기의 모습에 이현이는 분노가 폭발해 역대급 부부 갈등이 고조됐다고.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상이몽' 15일 방송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아들 둘 부부' 이현이와 홍성기가 갈등을 빚는다.

1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오랜만에 이현이, 홍성기 부부의 휴일 일상이 그려진다.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구척장신 주장으로 활약 중인 이현이는 휴일에도 축구 연습에 몰입했다. 일주일에 다섯 번은 축구 훈련에 매진 중이라는 이현이는 결국 과로로 몸에 이상 신호를 느껴 병원을 찾게 됐다는데. 축구는 물론 각종 스케줄과 육아까지, 매일 쉼 없이 바쁜 워킹맘(잃하는엄마) 이현이에게 의사는 "그러다 심장 피로가 쌓일 수 있다"는 청천벽력 같은 진단을 해 모두의 걱정을 샀다고 전해진다. 대체 이현이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몰라보게 수척해진 아들 둘 아빠 홍성기는 휴일 '나 홀로 육아'에 지친 기색을 내비쳤다. 심지어 하루 종일 연락 두절인 이현이 때문에 점점 화가 차올랐고, 결국 뒤늦게 귀가한 이현이에 홍성기는 "네 소식을 신문 기사로 접한다"고 했다고. 이를 지켜보던 MC들조차 경악하며 "이현이 집에 좀 들어가라"고 홍성기 편에 섰다. 집에서와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홍성기를 분노케 만든 이현이의 반전 일탈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러던 도중 이현이 또한 남편 홍성기에게 쌓여있던 불만을 토로했다. 홍성기가 SNS에 아내를 저격하는 듯한 글을 버젓이 올려 이현이를 당황스럽게 만들었고, 이현이는 "그럴 때마다 내가 죄인이 된 거 같다"며 속내를 고백했다. 이에 홍성기 또한 "내 SNS라서 올리는 것"이라며 태연한 반응을 보였고, 결국 그런 홍성기의 모습에 이현이는 분노가 폭발해 역대급 부부 갈등이 고조됐다고.

과연 이현이, 홍성기 부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지,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한 일촉즉발 부부 갈등은 15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에서 확인할 수 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