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태어나도‥” 레이먼킴♥김지우, 결혼 10주년에도 신혼 느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셰프 레이먼 킴, 배우 김지우 부부가 결혼 10주년을 자축했다.
지난 10년 간의 시간을 돌아본 레이먼 킴은 "벌써 10년이나 된 부부지만 아직 모자라서 채워야 할 부분들뿐이고, 아직 10년 차 부부기에 모르는 것 투성이지만. 10년 전 오늘로 시간을 되돌려 달아날 기회를 준다 해도 절대로 달아나지 않고 imperialmarch에 맞춰서 문을 열고 들어가 김지우의 남편이 될테요"라며 "당신이 나와 결혼해 줘서 고맙고, 열심히 살아줘서 고맙고, 나름 특별한 열 번째 결혼기념일을 집에서 루아와 함께 빈둥대는 것을 좋아해줘서 더 고맙소.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그런데 혹시 김배우 당신은 10년 전 오늘로 돌아간다면 도망 갈텐가??? 그런데 잡히면 죽"이라고 아내를 향한 애정을 표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셰프 레이먼 킴, 배우 김지우 부부가 결혼 10주년을 자축했다.
레이먼 킴은 지난 5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년전 오늘 저녁 6시 30분. 38년동안 결혼은 생각해보지도 않고, 정착에 대한 주변의 걱정을 무시하며 조만간 살던 곳으로 돌아갈거라 버티던 내가 결혼을 했다. 애지중지 곱게 컸고, 주변에 사랑을 받고, 열심히 자기 일을 하고, 나에 비해 너무나도 어렸던 김배우가 만으로 서른이 되기 전에 나와 결혼을 했다”라며 결혼식 사진부터 딸과 함께 찍은 단란한 가족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0년 간의 시간을 돌아본 레이먼 킴은 “벌써 10년이나 된 부부지만 아직 모자라서 채워야 할 부분들뿐이고, 아직 10년 차 부부기에 모르는 것 투성이지만. 10년 전 오늘로 시간을 되돌려 달아날 기회를 준다 해도 절대로 달아나지 않고 imperialmarch에 맞춰서 문을 열고 들어가 김지우의 남편이 될테요”라며 “당신이 나와 결혼해 줘서 고맙고, 열심히 살아줘서 고맙고, 나름 특별한 열 번째 결혼기념일을 집에서 루아와 함께 빈둥대는 것을 좋아해줘서 더 고맙소.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그런데 혹시 김배우 당신은 10년 전 오늘로 돌아간다면 도망 갈텐가??? 그런데 잡히면 죽…”이라고 아내를 향한 애정을 표현했다.
김지우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주년이 대수인가. 앞으로 훨씬 더 긴 시간을 또 함께 할텐데. 사랑하고 존경하는 내 남편 Raymon D.Y Kim. 당신은 정말 최고의 남편이자, 사위, 아빠. 그리고 무엇보다 이 세상 최고로 사람 냄새 나는 멋진 남자야! 나의 남편이 되어주어 고맙고, 항상 어리석은 길로 가지 않도록 인생의 선배가 되어주어 고맙고, 우리 부모님에게는 누구보다 자랑스럽고 따뜻한 사위가 되어주어 고맙고, 루아에게는 최고로 멋진 남자이자 사랑을 가득가득 주는 그래서 루아도 사랑을 마구마구 나누어줄 수 있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가르쳐줄 수 있는 아빠여서 감사해”라고 전했다.
이어 “진짜 멋진 남자 레이먼. 다음에 다시 태어난다면 그때도 오빠랑 결혼할 건데 말이지 그때는 좀 먼저 데이트 신청 해 주지 않겠니??? (진짜 첫 데이트를 세 번이나 퇴짜맞을 줄은 몰랐다). 앞으로 남은 50년도 넘을 시간동안 잘 부탁해. 우리 건강하자. 사랑해”라고 변함없는 사랑을 표현했다.
레이먼 킴, 김지우 부부는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사진=레이먼 킴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송중기, 재혼 후 행복한 근황‥나폴리서 해맑은 예비아빠
- 양현석이 또…YG 新걸그룹 데뷔 앞두고 시청자 기만[뮤직와치]
- 박준금 “내 며느리 엄정화뿐” 불륜 명세빈 모녀 외면 ‘사이다’(닥터 차정숙)[결정적장면]
- 전원주 “8년 부부연기 한 故김인문, 남편 세상 떠났을 때보다 더 울어” (아침마당)
- “저는 어떠십니까?” 김소연, 기생 구하려 저고리 벗었다 (구미호뎐1938)
- 이경실, 싹둑 자른 머리‥성희롱 발언 논란 후 3달만 근황
- 이윤지·딸 가꾼 베란다 텃밭 규모, 어느 정도길래 “농사도 장비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