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산업인재 해외 연수생 125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집 대상은 공고일 현재 전남지역 사업장에 2년 이상 종사 중이며, 전남에 주소를 두고 있어야 한다.
근로자뿐 아니라 사용자, 1인 사업자나 경영체로 등록된 농·어업인도 지원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6월 2일까지 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으로 등기우편 또는 직접 방문해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 누리집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평생교육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무안)= 도내 산업인재 해외 연수생 125명이 모집된다. 14일 전남도와 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은 2023 산업 인재 글로벌 현장 연수생 125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공고일 현재 전남지역 사업장에 2년 이상 종사 중이며, 전남에 주소를 두고 있어야 한다. 근로자뿐 아니라 사용자, 1인 사업자나 경영체로 등록된 농·어업인도 지원할 수 있다.
하지만 300인 이상 대기업 종사자와 공무원, 공공기관 종사자는 제외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6월 2일까지 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으로 등기우편 또는 직접 방문해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연수 참가자로 선정되면 오는 9월 중 8박10일 동안 산업 분야별로 해외를 방문한다.
참가자 부담 비용은 1인당 100만원이다.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지원법’ 제5조에 해당하는 한부모, 3자녀 이상 다자녀 등 사회 배려계층은 30만원을 부담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 누리집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평생교육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hwang@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굶어야 예수 본다” 신도 201명 사망…“어린이 상당수” 케냐 충격
- 박명수, 故 노무현 대통령 언급…"라면 좋아하셨다더라"
- “연봉 100억, 메이저리그급” 정승제가 밝힌 ‘진짜 일타강사’ 세계
- 심형탁, 18세 연하 日예비신부 사칭 계정 경고…"신고했다"
- '국악전공' 30대 트로트 가수 숨진채 발견…유서 발견·극단 선택 추정
- “언제적 이나영이야?” ‘만년 적자’ 웨이브 이걸로 넷플릭스 잡는다?
- 서정희 "故 서세원과 결혼, 사랑이라고 믿어"…오은영 "가스라이팅"
- “만원짜리 햄버거 배달료가 6천원…안 먹고 만다!” 배달앱 삭제 이 정도?
- '성전환' 엘리엇 페이지, 맨몸 일광욕…"이런 날이 올 줄이야"
- “영어? 전혀 못해도 돼” 서울대생 해외에서 떼돈 번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