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E 국립 도서관에 등장한 LG 올레드 TV

이해인 기자 2023. 5. 14. 13: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가 최근 아랍에미리트(UAE) 샤르자 소재 국립 도서관 하우스 오브 위즈덤(House of Wisdom)에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Objet Collection) 포제(Pose)'를 전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은 방문객들이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를 체험하는 모습. /LG전자

LG전자가 아랍에미리트(UAE) 문화 수도로 일컬어지는 샤르자에 있는 도서관 ‘하우스 오브 위즈덤’에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를 전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하우스 오브 위즈덤은 2019년 샤르자가 유네스코로부터 ‘세계 책의 수도’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건립된 국립 도서관이다.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는 도서관 1층 열람실에 전시됐다.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는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다. 패널과 본체가 U자 형태를 갖추고 있고 외관은 패브릭(직물)으로 감싼 유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제품 이름 포제(Posé)는 ‘자세’라는 뜻을 가진 영어 단어 포즈(Pose)의 프랑스어 표기다. 제품 설치 공간의 품격까지 높인다는 의미가 반영됐다.

LG전자는 “고객의 삶에 영감을 주고, 그 자체로 작품이 되는 LG 올레드 TV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LG전자가 아랍에미리트 샤르자 소재 국립 도서관 하우스 오브 위즈덤(House of Wisdom)에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를 전시했다고 14일 밝혔다. /LG전자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