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에 싸인 하이브 아티스트 미드낫, 데뷔 D-1…MV 티저 추가 공개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 미드낫(MIDNATT)이 데뷔를 하루 앞두고 '마스커레이드(Masquerad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4일 추가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속 등장 인물 일부가 중심이 된 1차 티저에 이어 이번에는 이들의 스토리가 펼쳐질 감각적인 공간이 박진감 있게 담겼다. 하이테크의 세련된 감각이 묻어나는 웅장한 공간이 압권이다. 초현실적인 분위기와 격변하는 여러 공간을 아우른 미드낫의 무한한 확장력을 짐작하게 만든다.
아울러 심연에서 하얀 막에 갇힌 채 몸부림치는 여성, 어딘가를 향해 묵묵히 걸어가는 맨발의 남성, 강렬한 빛 너머 한 인물의 실루엣 역시 재차 등장해 보는 이의 상상력을 자극했다.
각 배경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인지, 그곳에서 어떤 스토리들이 연출될지 글로벌 음악 팬들의 궁금증이 더욱 커졌다.
미드낫은 음악과 기술이 융합된 하이브의 신개념 프로젝트 일환으로 탄생한 아티스트다.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미국 빌보드 매거진과 인터뷰에서 언급해 주목받은 '프로젝트 L'의 주인공이기도 하다.
미드낫의 첫 디지털 싱글 '마스커레이드'는 오는 15일 오후 1시(한국시간)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히트곡메이커 히치하이커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베트남어 총 6개 언어 음원으로 발표된다.
[사진 = 하이브 레이블즈 제공]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