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소식] '두발로 Day’ 행사' 개최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13일 '모두의 미래를 위한 발걸음'을 주제로 열린 행사는 탄소중립 실천 문화 확산과 함께 기업의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 의지에 대한 공감대 형성을 주요 목적으로 추진됐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의왕시와 현대로템(주), (사)의왕시 새마을회는 지속 가능한 탄소중립 도시 실현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적극적인 탄소중립 추진을 약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의왕=뉴시스] 박석희 기자 = 경기 의왕시는 최근 고천체육공원에서 관내 현대로템(주), (사)의왕시 새마을회와 공동으로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두발로 Day’ 행사'를 열렸다고 14일 전했다.
지난 13일 ‘모두의 미래를 위한 발걸음’을 주제로 열린 행사는 탄소중립 실천 문화 확산과 함께 기업의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 의지에 대한 공감대 형성을 주요 목적으로 추진됐다.
참여자들은 간단한 스트레칭 후 고천 체육공원을 출발해 산들 길 3구간을 지나 오전 저수지에 도착해 다시 고천 체육공원으로 돌아오는 약 5km 코스를 걸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의왕시와 현대로템(주), (사)의왕시 새마을회는 지속 가능한 탄소중립 도시 실현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적극적인 탄소중립 추진을 약속했다.
◇ 학생동아리 연합회 발대식
경기 의왕시는 지난 13일 평생학습관 3층 공연장에서 관내 53개 중·고교의 학생 동아리 대표·부대표와 일반 학생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학생동아리 연합회 발대식’을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발대식에서 연합회는 회장, 부회장과 학교별 대표 11명을 선출했다. 이들은 앞으로 정기회의, 리더십 캠프, 학생축제 기획·운영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다.
이에 앞서 의왕시는 지난 달 학생동아리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관내 8개 학교(중 5, 고 3)의 53개 학생 동아리를 연합회 회원으로 선정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h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이성은 "임신 후 주선자와 바람난 남편…외도만 4번"
- 이다해♥세븐, 한숨 쉬고 휴대폰만…무슨 일?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