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축제', 중소기업 주간에도 지역과 동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는 '동행축제'가 3주차를 맞아 각 지역행사와 함께하며, 매년 5월 셋째 주로 지정된 중소기업 주간에 개최되는 행사와도 연계해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중기부에 따르면 부산 기장 붕장어축제, 인천 솔빛일상송현시장의 고객감사 대축제, 인천 화도진축제, 군산 르네상스 플리마켓, 전남 곡성 세계장미축제와 연계해 우수제품 특별판매전 등 각종 소비촉진행사를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눔바자회 비롯 중기중앙회 주관행사도 준비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중소벤처기업부는 ‘동행축제’가 3주차를 맞아 각 지역행사와 함께하며, 매년 5월 셋째 주로 지정된 중소기업 주간에 개최되는 행사와도 연계해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특별판매전에서는 우수제품 판매 매대뿐만 아니라, 문화행사와 연계해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한다. 룰렛 이벤트 등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여러 판촉 행사도 열 예정이다.
매년 5월의 셋째 주는 중소기업자의 자긍심을 고양하고 이들의 국민경제에서의 역할과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중소기업 주간이다. 중소기업중앙회가 주관하는 전통시장·소상공인을 위한 작은음악회, 소풍마켓 리턴즈, 내수황설화를 위한 전통시장 장보기행사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또한, 동행축제 기간과 맞물려 진행하는 중소기업 주간에는 중소기업중앙회에서 동행축제 홍보영상 및 홍보물 비치 등 동행축제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홈앤쇼핑에서는 할인쿠폰 발행 및 경품추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번 5월 동행축제는 행사시작 10일만에 2658억원의 성과를 달성했다.
함지현 (ham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남국 사태'에 국산 코인 휘청…신뢰회복이 숙제
- ‘총선 출마설’ 선 그은 조국 딸 조민…유튜브 구독자 폭등
- ‘입금 9원’에 분노한 정유라 왜?…“이젠 무섭다, 고소 검토”
- 저소득 남성들 결혼 못하나? .. 혼인율 분석해 보니
- ‘전국 1등’ 아들, 어머니 시체 8개월 방치한 까닭?
- '신의 직장' 옛말? "다시 태어나면 안 해".. 추락한 교권
- 가왕 '조용필'이 선택한 아파트는 어디?[누구집]
- ‘사망설’ 30대 트롯 여가수, 결국 사실로…유서 남겨
- 이근, 유튜버 구제역과 갈등…“복수할 것” 소송 예고
- 버려진 오토바이 1대가 불러온 나비효과...사상 최악 열차 추돌 사고[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