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도 찬사 보냈다? 강훈 연하남 화법에 ‘런닝맨’ 술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훈 조세호가 전소민과 남다른 케미를 자랑한다.
강훈과 조세호의 아침 루틴부터 필승 고백법 등 사소한 취향들이 공개되자 전소민은 "이분은 나랑 운명인 것 같다"라며 설렘을 감추지 못하다가도 운명을 거부하는 상황도 벌어져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밸런스 게임 중 조세호는 전소민의 선택을 받기 위해 명품 애드리브로 승부수를 띄우는가 하면 강훈은 냉·온탕을 오가는 연하남 화법을 선보여 장내를 술렁이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강훈 조세호가 전소민과 남다른 케미를 자랑한다.
5월 14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극과 극’ 게스트 배우 강훈과 개그맨 조세호가 출격한다.
지난 ‘꽃선비를 아시나요?’ 편에 출연한 강훈은 훈훈한 외모와 반전 매력으로 전소민을 ‘강훈’바라기로 만드는가 하면, ‘팬돌남(팬티가 돌아간 남자)’라는 애칭을 얻어 시청자에게도 눈도장을 찍었다.
또 ‘런닝맨’의 ‘프로 참석러’ 조세호는 출연 때마다 모든 토크를 다 받아주는 탱커로써 빅재미를 주었는데 한때는 ‘전소민의 구남자’로 활약하며 최악의 러브라인을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은 극과 극 게스트 사이 고민하는 ‘2023 전소민의 선택’ 레이스도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전소민의 취향을 파악하기 위한 밸런스 게임이 진행했다. 강훈과 조세호의 아침 루틴부터 필승 고백법 등 사소한 취향들이 공개되자 전소민은 “이분은 나랑 운명인 것 같다”라며 설렘을 감추지 못하다가도 운명을 거부하는 상황도 벌어져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밸런스 게임 중 조세호는 전소민의 선택을 받기 위해 명품 애드리브로 승부수를 띄우는가 하면 강훈은 냉·온탕을 오가는 연하남 화법을 선보여 장내를 술렁이게 했다. 이를 지켜보던 유재석은 “강훈이 나와 비슷하다”라며 찬사를 보냈다는 후문이다.(사진=SBS)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송중기, 재혼 후 행복한 근황‥나폴리서 해맑은 예비아빠
- 양현석이 또…YG 新걸그룹 데뷔 앞두고 시청자 기만[뮤직와치]
- 박준금 “내 며느리 엄정화뿐” 불륜 명세빈 모녀 외면 ‘사이다’(닥터 차정숙)[결정적장면]
- 전원주 “8년 부부연기 한 故김인문, 남편 세상 떠났을 때보다 더 울어” (아침마당)
- “저는 어떠십니까?” 김소연, 기생 구하려 저고리 벗었다 (구미호뎐1938)
- 이경실, 싹둑 자른 머리‥성희롱 발언 논란 후 3달만 근황
- 이윤지·딸 가꾼 베란다 텃밭 규모, 어느 정도길래 “농사도 장비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