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OMG’ MV 공개 130일 만에 1억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NewJeans)의 'OMG'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넘어섰다.
14일 소속사 어도어(ADOR)에 따르면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의 싱글 앨범 타이틀곡 'OMG'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가 13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했다.
뉴진스의 유니크한 스타일링과 트렌디한 안무가 돋보이는 'OMG'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는 다섯 멤버의 매력을 잘 살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뉴진스(NewJeans)의 ‘OMG’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넘어섰다. 뉴진스에겐 두 번째 억대뷰 뮤직비디오다.
14일 소속사 어도어(ADOR)에 따르면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의 싱글 앨범 타이틀곡 ‘OMG’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가 13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했다. 지난 1월 3일 영상이 공개된 지 130일 만이다. 뉴진스로는 자체 최단 기록이다.
뉴진스는 앞서 데뷔곡 ‘하입 보이(Hype boy)’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로 공개 255일 만에 조회수 1억 회를 달성했다. ‘OMG’는 이를 약 4개월(125일) 단축했다.
‘OMG’는 힙합 드럼 소스와 퍼커션을 기반으로 UK 개러지 리듬과 트랩 리듬을 섞은, 통통 튀고 신나는 힙합 알앤비 곡이다. 뉴진스의 유니크한 스타일링과 트렌디한 안무가 돋보이는 ‘OMG’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는 다섯 멤버의 매력을 잘 살렸다.
같은 앨범에 수록된 ‘디토(Ditto)’와 함께 발매하자마자 국내외 차트를 휩쓸었다. 두 곡은 공개 직후 멜론,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2위에 올랐다. 미국 빌보드 ‘핫 100’에도 동시 진입했고, ‘OMG’와 ‘디토’는 ‘핫 100’에 각각 6주, 5주 동안 머무는 동안 최고 순위 74위, 82위(2월 28일 자)를 찍었다. 스포티파이가 최근 발표한 글로벌 ‘주간 톱 송’ 차트(5월 11일 자)에서는 ‘OMG’가 50위, ‘디토’가 142위에 올라 있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봉 100억, 메이저리그급” 정승제가 밝힌 ‘진짜 일타강사’ 세계
- 심형탁, 18세 연하 日예비신부 사칭 계정 경고…"신고했다"
- '국악전공' 30대 트로트 가수 숨진채 발견…유서 발견·극단 선택 추정
- “언제적 이나영이야?” ‘만년 적자’ 웨이브 이걸로 넷플릭스 잡는다?
- 서정희 "故 서세원과 결혼, 사랑이라고 믿어"…오은영 "가스라이팅"
- “만원짜리 햄버거 배달료가 6천원…안 먹고 만다!” 배달앱 삭제 이 정도?
- '성전환' 엘리엇 페이지, 맨몸 일광욕…"이런 날이 올 줄이야"
- “영어? 전혀 못해도 돼” 서울대생 해외에서 떼돈 번 사연
- 박명수, 故 노무현 대통령 언급…"라면 좋아하셨다더라"
- “우크라 자랑스럽다” 팔로워 580만 유명女배우 ‘국기 인증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