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용 농협은행장, 경기 파주 벼 재배농가서 일손돕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석용 농협은행장(가운데)과 임직원들이 지난 12일 경기 파주시 파평면 농가를 찾아 일손돕기를 실시했다.
이 행장과 40여명의 임직원들은 이날 벼 모판작업, 잡초 제거 등 일손돕기에 나섰다.
또 일손돕기에 앞서 이 은행장은 농가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육묘상자정렬기 등 농기계를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석용 농협은행장(가운데)과 임직원들이 지난 12일 경기 파주시 파평면 농가를 찾아 일손돕기를 실시했다.
이 행장과 40여명의 임직원들은 이날 벼 모판작업, 잡초 제거 등 일손돕기에 나섰다. 또 일손돕기에 앞서 이 은행장은 농가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육묘상자정렬기 등 농기계를 전달했다. 전달된 농기계는 농가 인력난 해소 및 생산비 절감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이 행장은 "이번 일손돕기가 농번기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농협은행은 지역사회 동반자로서 농촌과 농민을 위해 전사적으로 일손돕기를 펼쳐나가겠다"고 했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가 30% 떨어지자…개미 "삼성전자 말고 이거 사야 돈 번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 '최악의 실수' 클릭 한번에 460억 날리고 파산했는데…결국
- "호텔리어 관두고 月 1000만원 벌어요"…그녀의 비결은 [방준식의 N잡 시대]
- "다시 태어나도 교사 선택?"…스승의날 기념 설문 결과 '충격'
- "신 만나려면 굶어 죽어야"…케냐 사이비 사망자, 200명 넘어
- 남녀노소 3만5000명 떼창…모두의 오빠, 영원한 가왕 '조용필' [리뷰]
- '표절 의혹' 고발 당한 아이유, 유희열과는 다르다? [연계소문]
- "성실한 조사" 약속한 유아인…'비공개' 아니면 소환 불응 [이슈+]
- 잠실에 뜬 장원영… AI로 그린 듯 완벽 비주얼
- "버린 로또 다시 보자"…1등 당첨금 '59억' 곧 기한 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