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미주… 핫걸이 온다 [컴백 SOO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부터 미주까지 가요계와 방송계에서 핫하게 떠오른 아티스트들이 연이어 신보를 갖고 돌아온다.
아이들은 15일 미니 5집 '아이 필'을 발매한다.
앞서 (여자)아이들은 2022년 정규 1집 '아이 네버 다이' 타이틀곡 '톰보이'와 미니 5집 '아이 러브' 타이틀곡 '누드'를 발매해 각종 기록의 향연을 펼쳤다.
'본투비 스타' 미주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음악과 퍼포먼스로 화려한 솔로 아티스트로의 도약을 알릴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자)아이들은 15일 미니 5집 ‘아이 필’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퀸카’(Queencard)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다. 전곡 작사·작곡에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자체 프로듀싱 아이돌의 컴백을 기대케 했다.
앞서 (여자)아이들은 2022년 정규 1집 ‘아이 네버 다이’ 타이틀곡 ‘톰보이’와 미니 5집 ‘아이 러브’ 타이틀곡 ‘누드’를 발매해 각종 기록의 향연을 펼쳤다. 신곡 ‘퀸카’를 통해서는 어떤 진기록을 써 내려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다양한 K팝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온 유수의 작가진 참여가 돋보인다. 타이틀곡 ‘무비 스타’는 세븐틴, 몬스타엑스, 오마이걸 등의 노래를 작곡한 프로듀서팀 20Hz 소속 박슬기가 작업을 진두지휘했다. 이 곡은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무비스타’로 변신한 미주의 모습을 녹여낸 앨범이다. ‘본투비 스타’ 미주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음악과 퍼포먼스로 화려한 솔로 아티스트로의 도약을 알릴 예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조이방원 이후 올해 5대 기대주 뜬다”
- 버려진 오토바이 1대가 불러온 나비효과...사상 최악 열차 추돌 사고[그해 오늘]
- 교사 20%만 “다시 태어나도 교직 선택” 역대 최저
- 가왕 '조용필'이 선택한 아파트는 어디?[누구집]
- 기껏 턴 다이아몬드 20개 도로에 버리고 간 도둑
- `벼락거지` 청년의 눈물, `서민 코스프레` 김남국의 60억 거래[국회기자 24시]
- 로또 1등 안 나타나면 59억 국고 귀속…꼭 확인해보세요
- 30대 트롯 가수 A씨 사망설… 당사자 연락두절
- "평생 탈래" 경수진이 개조한 활용만점 경차는?[누구차]
- “다른 男과 살거니 짐빼” 아내 말에 격분한 전 남편, 난도질까지